2024.11.23 토요일
흐림 서울 12˚C
흐림 부산 13˚C
흐림 대구 10˚C
맑음 인천 11˚C
흐림 광주 12˚C
흐림 대전 11˚C
흐림 울산 11˚C
흐림 강릉 8˚C
흐림 제주 12˚C
생활경제

JW신약, 갈더마코리아 탈모·손발톱무좀 치료제 국내 독점판매 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정인 수습기자
2023-03-15 14:44:10

클리닉 의약품 다양화·제품 성장 동력 확보 등 시너지 기대

JW신약이 갈더마코리아와 탈모치료제 ‘엘-크라넬알파액(성분명 알파트라디올)’, 손발톱 무좀치료제 ‘로세릴네일라카(성분명 아모롤핀)’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김용관 JW신약 대표이사(오른쪽)와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가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홀딩스]


[이코노믹데일리] JW신약은 갈더마코리아와 탈모치료제 '엘-크라넬알파액(성분명 알파트라디올)', 손발톱 무좀치료제 '로세릴네일라카(성분명 아모롤핀)'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JW신약은 앞으로 갈더마코리아의 엘-크라넬알파액과 로세릴네일라카의 국내 영업·마케팅을 전담한다.
 
엘-크라넬알파액은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겐성 탈모치료제다. 탈모의 원인인 디히드로테스토스테론(Dihydrotestosterone) 생성을 3중으로 억제해 모발 손실을 최소화한다. 1일 1회 사용하며 애플리케이터로 두피에 쉽게 도포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국내 안드로겐성 탈모 여성환자 51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 결과 엘-크라넬알파액 도포 8개월 뒤 모발 수는 9.8% 늘었으며 모발 굵기는 13.2% 증가했다. 임상 참가자 중 80% 이상이 '바르기 쉽고 두피와 머리카락에 끈적거리지 않는다'라고 평가했다.
 
로세릴네일라카는 갈더마코리아가 1999년 국내에 출시한 첫 번째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손발톱 무좀(조갑진균증) 국소 치료제다. 손발톱에 직접 도포하는 매니큐어형 외용제로 주 1~2회 사용만으로도 7~14일간 항진균 효과가 유지된다. 손발톱에 빠르게 흡수돼 물이나 땀에 잘 지워지지 않으며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전염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JW신약은 이번 계약을 계기로 국내 피부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김용관 JW신약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성을 입증 받은 갈더마 제품 도입으로 기존 자체 생산 의약품과 함께 보다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클리닉 시장에서의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갈더마 제품을 블록버스터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KB퇴직연금
KB퇴직연금
삼성화재
퇴직연금
한국투자증권
종근당
한화
녹십자홀딩스
퇴직연금
우리은행
부광약품
SK하이닉스
KB금융지주_3
신한라이프
KB금융지주_1
DB손해보험
씨티
신한은행
포스코
nh농협은행
KB금융지주_2
NH투자증
하나금융그룹
KB퇴직연금
kb
NH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