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박기자의 이삭줍줍] 더글로리·나는솔로 '100%' 할인…OTT 할인 카드 '총집합'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금융

[박기자의 이삭줍줍] 더글로리·나는솔로 '100%' 할인…OTT 할인 카드 '총집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이삭 수습기자
2023-03-18 05:00:00

신한 '구독 좋아요', OTT·음원 등 5개 영역 할인

공식 홈페이지서 결제해야 혜택 입을 수 있어

'더 글로리 파트2' 티저예고편 [사진=넷플릭스]

[이코노믹데일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자 치열하게 다투는 가운데 OTT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도 덩달아 늘고 있다. OTT 구독료 전액을 할인해 줄 뿐 아니라 음원 서비스까지 한층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어 소비자 선택폭이 확대되는 추세다.

1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 '구독 좋아요' 카드는 MZ세대의 높은 구독 서비스 이용도를 겨냥한 구독 특화 상품이다. OTT·음원·전자책·쇼핑 멤버십·세탁 등 5개 영역에서 월간 통합 할인한도 이내 구독료 100% 할인이 이루어진다. OTT는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디즈니플러스·티빙·왓챠·웨이브, 음원은 멜론·지니, 전자책은 밀리의 서재·리디북스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쇼핑 멤버십의 경우, 쿠팡(와우멤버십)·네이버(플러스멤버십)·T우주패스·요기요(요기패스)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생활 영역에서는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세탁특공대' 구독료 할인이 가능하다.

KB국민 '톡톡O 카드'는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웨이브·왓챠·티빙·유튜브프리미엄 등 OTT 정기결제 시 10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할인한도는 1만원이며 각 OTT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기결제 시 적용된다. 온라인 간편결제 건 또는 앱스토어 내 인앱 결제 건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롯데 'LOCA LIKIT Play(로카 라이킷 플레이)' 카드는 넷플릭스·왓챠·유튜브프리미엄 등 OTT는 물론 멜론·지니 등 음원서비스에 6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다만 각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한 자동납부 이용 건에 한하며, 1회성 일반구매 결제·통신비 합산 청구·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 같은 앱마켓 결제 등 가맹점 구분이 어려운 경우엔 혜택을 입지 못한다.

신한 '국민행복카드'를 이용하면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등 OTT 구독 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 통합 월 1회·건당 최대 5천원 할인되며 이 역시 공식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 신청한 자동이체 건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 'wavve카드'는 웨이브 월 이용권 7900원 청구 할인이 가능한 상품이다. 웨이브 웹사이트에서 이용권 자동결제 시 할인이 이루어진다.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등 인앱 결제와 페이코·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간편 결제시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할인금액에 비해 이용금액이 작을 경우 이용금액까지만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 '삼프로TV 카드'는 넷플릭스·웨이브·유튜브프리미엄 등 OTT 50% 할인과 함께 경제전문 유튜브 ‘삼프로TV’ 유료 콘텐츠(온오프라인 강의) 3% 할인이 적용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넷마블
미래에셋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KB증권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국민은행
기업은행
신한금융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보령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대원제약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하이닉스
우리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DB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