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장 "FTA 유제품 개방 대비 혁신 제품 출시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3-23 11:14:10

전날 본사 4층 대강당서 문진섭 조합장 취임식 개최

연임에 성공한 제21대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이코노믹데일리]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장이 자유무역협정(FTA) 유제품 개방 대비를 위해 혁신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22일 본사 4층 대강당에서 제21대 문진섭 조합장의 당선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문진섭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는 2026년 FTA 유제품 완전 개방에 대비한 서울우유만의 차별화된 혁신 제품을 출시해 고객 중심의 초일류 서울우유로 거듭나겠다”고 공언했다.
 
이어 “조합 존립의 근간인 조합원들을 위한 다양한 목장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조합원들이 양질의 원유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며 “조합원의 목장을 후계자들이 자랑스럽게 물려 받을 수 있는 가업으로 만들어 조합 100년의 초석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조합은 유제품을 통한 주요 가치를 실현하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한층 강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며 “함께 성장하는 서울우유, 존경받는 서울우유를 만드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조합장 선거는 총 선거인 1468명 중 1428명 조합원들의 직접 투표로 이뤄졌으며 당선된 문 조합장이 908표(득표율 63.7%)를 얻으며 연임에 성공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KB희망부자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신한은행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보령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기업은행
KB금융그룹
부영그룹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넷마블
하이닉스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대원제약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