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4월 5일부터 11일까지 극장 3사(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회원을 대상으로, ‘리바운드’ 1인 2매 이상 온라인 예매 및 관람을 완료하고 각 극장별 ‘리바운드’ 넥슨캐시 증정 이벤트 페이지 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4월 26일까지 ‘넥슨 현대카드’로 롯데시네마에서 결제 및 관람 후, ‘넥슨 현대카드’ 관람권 이벤트 페이지 내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영화 예매권 1매를 증정한다.
‘서든어택’에서는 4월 5일 하루 동안 게임로비에서 ‘영화 리바운드 대개봉!’ 문장을 채팅으로 입력하면 ‘G600 농구공 수류탄 영구제’ 아이템과 5만 경험치를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는 4월 11일까지 유저가 ‘리바운드’ 예고편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뒤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댓글로 레이서명과 참여 인증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K-COIN’ 300개를 지급한다.
‘엘소드’에서는 4월 13일까지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농구공 형태의 투척성 아이템 ‘리바운드 수정구’와 캐릭터 대기 시 농구공을 위로 돌리는 모션 아이템 ‘리바운드 : 농구공 돌리기 대기 모션(100일) 커스텀 큐브’를 제공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4월 20일까지 ‘농구공 수류탄’ 한시 아이템을 지급하고, 아이템을 통해 좀비를 킬 하면 ‘닉네임변경’, ‘무기 강화 경험치 100’, ‘2000 마일리지 지급권’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영화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 농구대회에서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 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넥슨은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북돋기 위해 제작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