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동아ST, 4회 연속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3-06-09 19:29:59

2021년에 이어 올해에도 재평가 통과하며 4회 연속

9일 서울 양재동에서 개최된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박태환 동아에스티 품질보증실장(오른쪽)과 윤수현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아에스티]

[이코노믹데일리] 동아에스티가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재인증을 받았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는 인증제도다.

동아에스티는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재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동아에스티는 2017년 전문의약품 전문기업 최초로 CCM 인증 획득 후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평가를 올해에도 통과하며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동아에스티는 대표이사가 최고고객책임자(CCO)를 겸하고 있으며, CCM 운영위원회, 임직원 CCM 역량 강화 프로그램, VOC(고객의소리) 관리 체계 구축 등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VOC시스템을 강화해 전사적 제품 품질 개선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찾아가는 CS제도’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해 조제 오류 방지를 예방하고 소비자의 안전한 의약품 복용을 도모하며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모든 경영활동의 기본으로 삼아 고객의 권익 보호와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롯데케미칼
신한금융그룹
SK하이닉스
우리은행
신한카드
한국투자증권
수협
KB금융그룹3
교보증권
DB그룹
KB금융그룹2
KB국민은행
한국조선해양
NH
하나금융그룹
농협
KT
종근당
삼성전자 뉴스룸
KB증권
KB금융그룹1
포스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