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SK브로드밴드 'LIFE+' 개편…"두 가지 장르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동시에"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SK브로드밴드 'LIFE+' 개편…"두 가지 장르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동시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07-27 14:54:38

기존 4종을 2종씩 묶어 개편

한 장르 가격에 두 장르 시청

LIFE+다큐아트 홈 화면 사진SK브로드밴드
LIFE+다큐&아트 홈 화면. [사진=SK브로드밴드]
[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는 다큐·아트·헬스·여행 등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LIFE+’ 월 정액을 이용자 취향에 맞게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LIFE+다큐 △LIFE+아트 △LIFE+헬스 △LIFE+여행 각 4종 ‘LIFE+’ 월정액을 고객 취향에 맞는 보다 풍부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LIFE+다큐&아트’, ‘LIFE+헬스&여행’ 2종으로 묶어 개편한다. 고객 시청 이력을 분석한 결과, 다큐와 아트, 헬스와 여행을 함께 시청하는 고객이 많아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

우선 ‘LIFE+다큐&아트’ 월정액은 예술을 포함한 전반적인 분야에 교양을 쌓고 싶은 이용자를 위해 ‘베어그릴스의 인간과 자연 대결’, ‘레전더리 콘서트’ 등 시사교양, 다큐, 범죄, 추리, 클래식 등 콘텐츠에 집중한다. ‘LIFE+헬스&여행’ 월 정액은 ‘홈트(홈과 트레이닝의 합성어)족’과 여행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홈트레이닝, 취미 운동, 국내외 세계 여행 예능 등을  포함한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제공 한다.

기존 4종 ‘LIFE+’ 월 정액의 경우 4900원인 ‘LIFE+아트’를 제외하고 모두 2900원이었다. 이번 ‘LIFE+다큐&아트’, ‘LIFE+헬스&여행’의 가격은 한 장르 가격과 동일한 월 2900원으로 구성된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유료 월정액 콘텐츠 뿐 아니라 고객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장르의 콘텐츠도 확대했다. B tv 내 ‘무료 LIFE+ 메뉴’에는 EBS의 ‘고양이를 부탁해’, BBC의 ‘애니멀 슈퍼 페어런츠’ 등 국내외 다양한 방송사의 명품 콘텐츠가 무료로 편성된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LIFE+’ 월정액 개편으로 고객 특성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할 계획”이라며 “월정액 콘텐츠뿐만 아니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있으니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현대
한국콜마홀딩스
DB그룹
SK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NH농협
신한금융지주
cj프레시웨이
우리은행_2
kb캐피탈
다올투자증권
우리은행_1
KB금융그룹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_3
KB_페이
컴투스
하나금융그룹
대신증권
한국증권금융
미래에셋
기업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