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09-19 12:17:58

9월 26일까지 PC, XBOX, 플레이스테이션에서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진행

각양각색 캐릭터, 8종 요격전 보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실시 사진넥슨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실시 [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금일 16시부터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는 26일까지 일주일간 누구나 PC(스팀), XBOX 시리즈, 플레이스테이션 4, 5로 참여할 수 있으며, 어떤 플랫폼에서도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풀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넥슨측 관계자는 "신규 캐릭터로 발랄한 광역 딜러 ‘밸비’와 성격만큼 단단한 탱커 ‘카일’을 추가하여 총 13명의 특색 있는 ‘계승자’들을 선보인다. ‘밸비’는 주변의 수분을 흡수해 적을 ‘빨래감’ 상태로 만드는 스킬을 사용하며, 궁극기 ‘세탁 폭탄’으로 ‘빨래감’을 끌어당겨 지속적인 피해를 준다."고 전하며  "‘카일’은 전방의 공격을 막는 보호막을 펼치고 스킬을 사용해 쌓은 ‘자력’ 게이지로 쉴드를 회복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적에게 강하게 돌진하는 궁극기를 사용한다."고 전했다.

그밖에 얼음 속성의 ‘데드 브라이드’와 공중 타입의 ‘행드맨’을 비롯한 8종의 강력한 보스를 ‘보이드 요격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유한 특수효과를 지닌 궁극 무기 11종과 자신만의 ‘계승자’를 꾸밀 수 있는 코스메틱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최고 품질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언리얼엔진 5.2를 적용하고 HDR10+ GAMING과 NVIDIA DLSS3의 화질 신기술을 지원한다.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를 기념하여,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계승자’ 레벨 20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시점에 귀여운 곰 모양의 등 부착 치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 ‘퍼스트 디센던트’ 라이브 방송을 보면 시청 시간에 따라 ‘그래플링 훅’ 치장 효과와 신규 소셜 모션, 외형 페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정책브리핑
우리은행_2
다올투자증권
현대
국민은행
DB그룹
cj프레시웨이
한국콜마홀딩스
컴투스
우리은행_1
대신증권
NH농협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SK하이닉스
우리은행_3
청정원
미래에셋
과실비율정보포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