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10˚C
맑음 부산 14˚C
맑음 대구 14˚C
맑음 인천 9˚C
맑음 광주 8˚C
맑음 대전 10˚C
맑음 울산 9˚C
흐림 강릉 8˚C
흐림 제주 13˚C
IT

SK브로드밴드, 롯데시네마와 손잡고 고객 긍정경험 확대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7 11:01:27

B tv와 롯데시네마 콘텐츠 연계…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박진효 SK브로드밴드 대표 "양사 역량 활용해 시너지 효과 창출 기대"

고객 맞춤형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SK브로드밴드 롯데컬처웍스와 콘텐츠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고객 맞춤형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SK브로드밴드, 롯데컬처웍스와 콘텐츠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고객의 긍정경험 확대를 위해 롯데시네마(대표 최병환)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B tv와 모바일 B tv,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활성화한다. 고객들은 B tv를 시청하거나 롯데시네마를 방문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V와 극장에서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 출시도 추진된다. 또한, 고객 기호에 맞는 AI 큐레이션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양사는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해 플랫폼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더욱 세밀하게 분석하여 고객 경험 만족도와 차별화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브로드밴드는 B tv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롯데시네마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효 SK브로드밴드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B tv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앞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