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요 콘텐츠를 담은 영상 4종을 공개하며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영상은 모험 전투, 장비와 성장, 특수 던전, 도전 콘텐츠 등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상세하게 다루며 플레이어들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기본 모드인 모험 던전은 총 7개의 장과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며 몬스터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영상에서는 화려한 스킬 연출과 콤보 공격, 다채로운 몬스터 패턴 등을 보여주며 짜릿한 액션 전투의 재미를 선사했다.
각 포지션과 별의 힘, 상성 관계 등을 고려하여 장비를 선택하고 강화하는 전략적인 성장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에게 깊이 있는 전략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레벨 상승 방법, 다양한 장비 종류, 성장 콘텐츠 등을 상세히 소개하며 플레이어들의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악몽 던전', '봉인감옥', '아레나(PvP)' 등 다채로운 특수 던전과 도전 콘텐츠는 플레이어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강력한 스킬과 패턴으로 무장한 보스들과의 대결, 다양한 보상 획득 방법 등이 공개되며 플레이어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빠른 속도로 글로벌 사전등록 300만 명 이상을 모집하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4월 2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 지역에 출시 예정이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풀 보이스 더빙과 총 13개 자막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 구글플레이 게임즈 각 플랫폼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시나리오 던전을 탐험하며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으로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와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 짜릿한 액션 전투까지, 플레이어들에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