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토브, 韓/日 인기 비주얼 노벨 2종 선보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9 11:34:46

한국 게임시장을 강타할 두 특급 기대작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최신 게임 두 편을 공개

ㅇ
스토브 韓日 인기 비주얼 노벨 2종 선보인다
스토브, 韓/日 인기 비주얼 노벨 2종 선보인다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최신 게임 두 편을 공개하며 게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끈 비주얼 노벨 게임인 '파르케(PARQUET)'의 한글화 버전을 소개한다. '파르케'는 유즈소프트의 서브 레이블인 '유즈소프트 SOUR'에서 개발한 SF 로맨스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뇌와 기계를 연결하는 기술의 실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이 게임은 출시 당시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스팀에서는 96%의 긍정적인 평가를 기록하여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 다음으로는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와자작이 제작한 '시스터즈 커리큘럼'을 소개한다. 이 게임은 흙수저 대학생 주인공이 사이가 좋지 않은 두 자매의 과외 제의를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시스터즈 커리큘럼'은 데모 버전에서도 큰 관심을 끌며,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목표 금액의 2000%에 달하는 자금을 모금하는 등 기대치를 높였다. 이로 인해 이 작품은 한국 비주얼 노벨 게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시스터즈 커리큘럼'의 공식 출시일은 다음 달 3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스토브에서는 출시 전 사전구매를 진행하고 있어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토브는 다음 달 16일까지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인디 게임을 소개하며 구매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토브에서는 '파르케'와 '시스터즈 커리큘럼'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스토브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하나증권
신한금융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보령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넷마블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국민은행
대한통운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lx
신한은행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KB증권
DB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신한라이프
대원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