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한양행 비건 브랜드 '딘시', 안선영 공식 앰버서더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4-24 17:24:10

'딘시' 3월 올리브영 입점 및 4월 일본 '큐텐' 공식 런칭... 외연 확장 추진

2030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소비자 연령층 확장

딘시 앰버서더로 방송인 안선영이 선정됐다 사진딘시
딘시 앰버서더로 방송인 안선영이 선정됐다. [사진=딘시]
[이코노믹데일리] 유한양행이 출시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dinsee)’가 TV홈쇼핑 ‘1조 매출 신화’를 달성한 배우 겸 방송인 안선영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인배우 한동희를 메인 모델로 기용하며 풋풋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각인시킨 ‘딘시’는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민가든, 매일제히 등과 함께 2030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으며, 이번 안선영의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을 통해 타겟 층을 3050세대까지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유한양행의 퍼스널케어 브랜드로 출시한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 사용과 10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제약 전문 기업으로써의 꼼꼼한 품질관리를 통한 ‘고기능성 비건’을 지향하고 있다. 국내 뷰티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까다롭고 철저한 심사로 유명한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과 전세계 가장 긴 역사를 보유한 비건 인증 기구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Vegan Society) 인증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올해 3월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 했으며, 4월 일본 최대 규모 오픈마켓 ‘큐텐(Qoo10)’에 공식 론칭되는 등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시장까지 본격적인 외연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딘시 관계자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는 방송인 안선영씨가 프리미엄 자연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 비건 브랜드 ‘딘시’의 진정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최적의 적임자라 판단해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라며 “앞으로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 세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LX
한국유나이티드
DB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
신한은행
e편한세상
미래에셋
롯데캐슬
KB국민은행
한화
대한통운
종근당
신한금융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SK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