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인기 MMORPG 로스트아크가 프리미엄 수제 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로스트아크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모험가들의 열정을 응원하고 게임 내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한 방안이다.
콜라보레이션의 핵심은 바로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판매되는 전용 버거 세트다.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라 이름 붙여진 이 세트는 햄버거, 프렌치프라이, 음료, 모코코 새우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스트아크 게임 아이템도 함께 포함된다.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를 구매하면 로스트아크 게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페온, 루페온의 힘이 깃든 화폐 상자, 전설~영웅 카드팩, 전설 호감도 선택 상자, 중급 생명의 기운 회복 물약 등이 세트에 포함되어 있으며 계정 당 최대 3회까지 등록 가능하다.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는 프랭크버거 매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바쁜 현대인 모험가들을 위해 편리한 주문 방식을 마련한 것이다.
또한, 서울 성수동에는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진 콜라보레이션 테마 매장 '모코코 버거피크닉'도 오픈한다. 테마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5월 8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프랭크버거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모험가분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 성수동 테마 매장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