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인터파크, '만두홀릭'·'와인홀릭' 패키지 출시…미식 테마 여행 라인업 강화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4˚C
구름 대구 4˚C
맑음 인천 6˚C
흐림 광주 8˚C
맑음 대전 -0˚C
구름 울산 8˚C
맑음 강릉 6˚C
흐림 제주 15˚C
K-Wave

인터파크, '만두홀릭'·'와인홀릭' 패키지 출시…미식 테마 여행 라인업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14 10:20:46

인터파크, 취향별 맞춤형 패키지 '홀릭'으로 여행 경험 차별화

만두와 와인, 현지 문화까지 즐기는 미식 여행 상품 선보여

'푸드 도슨트' 동행하며 음식 유래부터 명소 소개까지 심도 있는 경험 제공

인터파크 미식 테마 패키지 라인업 강화
인터파크 미식 테마 패키지 라인업 강화


[이코노믹데일리] 인터파크트리플(대표이사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여행ㆍ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취향과 관심사에 맞춘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패키지 브랜드 '홀릭'에 미식 테마 상품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홀릭'을 통해 고객들이 여행지를 단순히 방문하는 것을 넘어,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풍부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중국 만두와 이탈리아 와인을 주제로 한 상품을 출시하여, 음식을 통해 현지 문화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상품은 중국 대련과 심양 지역의 만두를 맛볼 수 있는 2박 3일 패키지다. '만두, 한중일 만두와 교자의 문화사'의 저자이자 만두 애호가로 잘 알려진 박정배 푸드 칼럼니스트가 동행하며, 음식에 얽힌 중국 역사와 문화를 설명한다. 현지인 맛집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만두 전문점을 하루 2회 이상 방문하고, 교자 박물관 및 전통 재래시장을 관광하는 등 모든 일정은 만두를 주제로 진행된다. 

6월 17일(월)에 출발하는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박정배 작가의 친필 서명이 포함된 서적을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7박 9일 패키지다. 여행객은 키안티, 몬탈치노, 바롤로, 토스카나 등 이탈리아 북부 지역에 위치한 대표 와이너리를 방문하고 인기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국제 와인 대회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김지형 한양여대 외식산업과 교수가 와인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전문 지식을 전수한다. 이외에도 로마 트레비 분수, 콜로세움, 피렌체 미켈란젤로 언덕 등 이탈리아의 핵심 명소 관광이 포함된다. 7월 14일(일)에 출발할 예정이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미식 테마의 홀릭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여행지의 맛과 문화를 색다르게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인터파크만의 전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지주_2
NH
종근당
kb
씨티
우리은행
포스코
하나금융그룹
KB퇴직연금
삼성화재
퇴직연금
신한라이프
KB금융지주_1
NH투자증
신한은행
한화
DB손해보험
KB금융지주_3
KB퇴직연금
퇴직연금
nh농협은행
기업은행
SK하이닉스
한국투자증권
KB퇴직연금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