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야놀자, 충청도 축제 활성화 지원…숙박 할인·반려견 동반 가능 숙소 선보여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11˚C
맑음 대구 12˚C
맑음 인천 8˚C
구름 광주 12˚C
맑음 대전 9˚C
맑음 울산 12˚C
흐림 강릉 9˚C
흐림 제주 15˚C
K-Wave

야놀자, 충청도 축제 활성화 지원…숙박 할인·반려견 동반 가능 숙소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20 08:11:16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ㆍ태안 댕댕한바퀴 축제 연계 숙박할인

반려견 동반 숙박시설 제공, 관광객 유치 지원 

야놀자 플랫폼 충청도 축제 활성화 지원해 지역 관광 경쟁력 강화
야놀자 플랫폼 충청도 축제 활성화 지원해 지역 관광 경쟁력 강화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대표 여가플랫폼 야놀자가 충청도 지역 축제의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야놀자는 올해 충주와 태안에서 열리는 대표 축제에 맞춰 숙박 할인과 반려견 동반 숙박시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내놓으며 축제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야놀자는 6월 말까지 충주시가 인증한 55개 숙소를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충주에서 열리는 '충주 다이브(DIVE) 페스티벌'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숙박 할인 혜택과 함께 축제 기간 콘서트ㆍ공연ㆍ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행사도 즐길 수 있다.

태안군에서 6월 8일 열리는 '2024 태안 댕댕한바퀴' 축제 참여를 위해서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태안군 소재 숙소 120여 개를 엄선해 제공한다. 투숙일 기준 6월 6일부터 8일까지 6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도 발급된다.

이와 함께 야놀자는 태안군의 관광객 유치를 위해 6월 9일부터 7월 7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야놀자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자체와 민관협력을 지속해왔다. 지난 5개월간 한국관광공사ㆍ경북관광공사ㆍ포항시ㆍ충북문화재단 등과 협업해 숙소를 연계한 여가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이에 대해 야놀자 관계자는 "축적된 민관협력 노하우를 기반으로 충청 축제 성공에 기여하고 국내 여행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민관협력 폭을 넓혀 지역경제 활성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