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은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간 시너지를 기반으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항공권과 숙박을 함께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최근 여행 수요가 높은 필리핀 여행을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국제선 항공권과 해외 숙소를 함께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숙소 예약 금액이 25만 원 이상인 경우 이용 가능하며, 항공권 발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이는 국제선 이용 고객들이 숙박비를 절약하고 더욱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 혜택이다.
또한 국내선 이용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월 말까지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발권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국내선 탑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50%(최대 5만 원 상당)가 리워드로 지급된다. 이는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용일 기준 내년 8월 말까지 해외 항공권과 숙박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항공권 구매 시에는 금액대 별로 최대 13만 원, 해외 숙박 예약 시에는 최대 2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는 고객들이 더욱 저렴하게 해외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돕는 혜택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여행 데이터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최근 여행 수요가 높은 필리핀을 이달의 여행지로 선정하고 다양한 맞춤 혜택도 선보인다. 13일(월) 오전 10시부터 14일(화) 23시 59분까지 필리핀 항공권 구매 시에는 최대 4만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5월 한 달 간 필리핀 숙소 전용 최대 4만5천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투숙일 기준 6월부터 9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는 필리핀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기대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글로벌 항공 서비스와 해외 숙소 서비스 경쟁력을 통해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쉽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고도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