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31 목요일
건설

롯데건설,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7-23 14:33:46
 23일 충남 천안시 청당동에 위치한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현장에서 박현철 부회장이 근로자들에게 혹서기 용품을 나눠주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23일 충남 천안시 청당동에 위치한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현장'에서 박현철 부회장이 근로자들에게 혹서기 용품을 나눠주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현장’에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캠페인(ICE BOMB)’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스 밤 캠페인은 회사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온열질환 예방 활동이다. 전 현장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팥빙수와 간식, 건강음료 및 혹서기 용품 약 3만2000인분을 나눠주는 행사다.
 
이날 현장에는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이 직접 방문해 팥빙수와 건강음료, 혹서기 용품을 건네며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또 현장 안전 점검을 비롯한 온열질환 예방 매뉴얼 준수 여부 등 혹서기 특별 현장점검도 함께 진행했다. 박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온열질환 예방 핵심 3대 관리 수칙인 '물·그늘·휴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점검과 캠페인을 통해 근로자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