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4˚C
구름 대구 4˚C
맑음 인천 6˚C
흐림 광주 8˚C
맑음 대전 -0˚C
구름 울산 8˚C
맑음 강릉 6˚C
흐림 제주 15˚C
생활경제

CJ푸드빌, 31개 협력사와 '식품안전 세미나' 개최…경쟁력 강화 도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8-02 11:25:34

베이커리·외식 부문 협력사 참여

식품안전·품질관리 교육 및 사례 공유

CJ푸드빌은 지난 1일 서울 중구 을지로사옥에서 자사 협력업체들을 대상으로 ‘2024 CJ푸드빌 식품안전 세미나’를 진행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은 지난 1일 서울 중구 을지로사옥에서 자사 협력업체들을 대상으로 ‘2024 CJ푸드빌 식품안전 세미나’를 진행했다. [사진=CJ푸드빌]

[이코노믹데일리] CJ푸드빌이 전문적인 식품안전 교육을 통해 협력업체의 건강한 성장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2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은 지난 1일 서울 중구 을지로사옥에서 자사 협력업체들을 대상으로 ‘2024 CJ푸드빌 식품안전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식품안전 관련 최근 동향과 주요 사례, 대응 방안을 공유하고, 식품 품질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는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및 외식 부문의 31개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J푸드빌은 이번 교육에서 △협력업체 식품안전진단 주요 사례 △식품사고 사례 △식품사고 대응방안 등에 대해 설명했다.
 
CJ푸드빌이 보유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식품안전 마인드 재정립, 품질 관리 프로세스 등 업체 운영에 필수적인 정보를 공유했다.
 
이외에도 식품안전 사고, 품질 관리 미흡 관련한 여러 사례들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대응 가이드를 제시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노하우를 나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식품의 품질과 안전은 기업의 신뢰를 높이고 소비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핵심적인 요소”라며 “협력업체가 외식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 협력 모델을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
KB퇴직연금
KB금융지주_3
nh농협은행
포스코
KB금융지주_2
퇴직연금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
kb
SK하이닉스
신한라이프
종근당
DB손해보험
삼성화재
퇴직연금
하나금융그룹
KB금융지주_1
우리은행
KB퇴직연금
KB퇴직연금
기업은행
씨티
신한은행
한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