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혼다 어패럴' 의류 이제 국내 매장서 구매 가능…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연수 기자
2024-08-12 12:52:19

다음달 2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와 워즈코퍼레이션 노지윤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와 워즈코퍼레이션 노지윤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혼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다음 달부터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전시장에서 혼다 어패럴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혼다코리아는 워즈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의류 브랜드인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와 혼다 어패럴 공급계약 및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는 예일(Yale) 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위즈코퍼레이션이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강조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체육학과’라는 뜻에 맞게 의류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그래픽, 운동 기구 등도 선보이고 있다. 

일본 혼다와 지난 2월 15일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혼다 어패럴을 공식 런칭했다.

다음 달 23일부터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을 방문하면 프로텍터가 장착된 혼다 순정 라이딩기어(헬멧)부터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의 혼다 캐쥬얼 의류까지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의 혼다 어패럴을 이제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며 “고객들이 보다 자유롭고 개성 있는 라이딩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