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현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광미 기자
2024-08-19 10:44:19

퇴직연금 현물이전 상담 신청 시 CU 상품권 지급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투자증권 본사 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투자증권 본사 [사진=한국투자증권]
[이코노믹데일리] 한국투자증권이 '퇴직연금 현물이전' 제도가 오는 10월 시행을 앞두면서 '현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퇴직연금 현물이전 제도는 퇴직연금 계좌를 다른 금융사로 옮길 때 상품 그대로 이전할 수 있게 하는 제도다. 본래 퇴직연금을 타 금융사로 옮길 경우 보유 투자 상품을 모두 매도해 현금화하거나 만기까지 기다리는 방법 뿐이었다.

이벤트는 △상담 신청 △사전 예약 △현물 이전 3가지 단계로 구성됐다. DC(확정기여형), IRP(개인형퇴직연금) 등 퇴직연금과 관련해 현물이전 상담 신청할 경우 CU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행사 기간 중 매 주마다 10명에게 BBQ 치킨 쿠폰도 제공한다. 

또 현물이전 사전 예약을 신청한 IRP 고객에 CU 5000원 모바일 상품권과 경품 추첨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10월 이후 실제 현물 이전까지 마무리된 고객에 최대 경품 추첨권 4장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LG 휴대용 스마트TV 스탠바이미GO',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플러스'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한투'에서 신청 가능하며 상담 신청은 오는 10월 11일까지, 사전 예약 기간은 10월 14일까지다. 현물이전 경품 응모는 올해 말까지 진행하고 추첨과 경품 지급은 내년 1월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