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쿠팡, 와우회원 대상 추석 선물세트 최대 49%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8-22 12:24:56

다음 달 18일까지 '식품 세일 대잔치' 기획전

사전예약 상품 9월 9일부터 순차적 배송

쿠팡이 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음 달 18일까지 ‘식품 세일 대잔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음 달 18일까지 ‘식품 세일 대잔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이코노믹데일리] 쿠팡이 다음 달 18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49% 할인하는 ‘식품 세일 대잔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22일 쿠팡에 따르면 사전예약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주문 시 9월 9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40% 즉시할인가에 보유한 카드에 따라 최대 15% 카드 할인까지 적용 가능하다.
 
기획전에는 청정원, 동원, 오설록, 올가, 넛츠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청정원 행복 6호 4세트 △올가 제주 돌코롬 과일청 선물세트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90입 △동원 튜나리챔 O-68호 5세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쿠팡은 견과·육포, 영양제, 전통건강식품, 소스·오일·장류 등 다양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선보인다. 추석 상차림 식품, 귀성·귀경길 스낵 등 상황에 따라서도 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쿠팡은 쇼핑백, 장건강, 공진단 등 명절 시즌 고객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로 중심 코너도 마련했다. 예산에 맞는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3~5만원대 인기 선물, 3만원 이하 선물 등 가격대별 선물 코너도 꾸렸다.
 
쿠팡 관계자는 “예년보다 비교적 빠르게 다가온 추석 연휴를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