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증권, 오늘의 콕 2주년 맞아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광미 기자
2024-08-26 11:03:33

웰컴·포인트·서프라이즈 미션 구성…다음 달 20일까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B증권 본사 사진KB증권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B증권 본사 [사진=KB증권]
[이코노믹데일리] KB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온라인 자산관리 콘텐츠 '오늘의 콕' 서비스 오픈 2주년을 맞아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늘의 콕 콘텐츠를 본 뒤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20일까지 실시하며 KB증권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이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웰컴미션', '포인트미션', 서프라이즈미션'으로 구성됐다. 

웰컴미션은 MTS인 'KB M-able'에서 마케팅 활용과 오늘의 콕 푸쉬 알림에 동의하면 100포인트(P)가 제공된다. 오늘의 콕 푸쉬 알림에 동의할 경우 하루 3번 투자 정보가 전달되며, 관심 카테고리 설정 시 해당 콘텐츠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미션은 이벤트 기간 오늘의 콕 콘텐츠를 확인하면 하루 최대 3개까지 각 25P씩 지급하며, 하루에 1개 퀴즈를 풀 경우 25P가 제공된다. 

서프라이즈미션은 저평가 대형 우량주인 Again BUY KOREA 종목에 대한 오늘의 콕 콘텐츠를 보고 해당 종목을 매수하면 100P를 받을 수 있다. 미션 실시 주간 금요일 정규장 종료 전까지 체결하면 된다.

추가 혜택으로 미션 1회 이상 참여 고객에 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2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포인트는 국내주식 쿠폰으로 1000~3000원까지 1000원 단위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늘의 콕 서비스는 MTS 'KB M-able', 'M-able mini'나 웹트레이딩시스템(WTS) 'M-able Wide',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문의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늘의 콕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벤트를 통해 받은 포인트를 주식 쿠폰으로 전환해 투자도 알뜰하게 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