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3 수요일
맑음 서울 -7˚C
맑음 부산 -0˚C
흐림 대구 -1˚C
맑음 인천 -6˚C
흐림 광주 -3˚C
흐림 대전 -5˚C
울산 -1˚C
맑음 강릉 -4˚C
흐림 제주 7˚C
K-Wave

SM엔터테인먼트, '함께걷는아이들' 3년 연속 후원…올키즈스트라에 기부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8-27 17:53:00

11월 부천 아트센터에서 제12회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예정

좌장철혁 SM공동대표 김현주 함께걷는아이들 국장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좌)장철혁 SM공동대표, 김현주 함께걷는아이들 국장(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코노믹데일리] SM엔터테인먼트(대표 장철혁·탁영준)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의 문화예술 프로그램 올키즈스트라(Allkidstra)를 3년 연속 후원한다. SM은 지난 26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3000만 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장철혁 SM 공동대표와 김현주 함께걷는아이들 국장, 그리고 올키즈스트라 단원들이 참석해 소규모 금관 앙상블 연주회를 진행했다.

올키즈스트라는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교육을 제공하고, 관악단을 통해 예술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악기 연주와 협동의 가치를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건강하고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올해로 제12회를 맞는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는 오는 11월 20일 경기도 부천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장한솔 지휘자와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 그리고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씨가 협연할 계획이다.

SM은 2022년부터 이 정기연주회를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도 SM의 클래식 음악 레이블인 SM클래식스(Classics)와 함께 후원에 참여한다. 장철혁 공동대표는 "음악을 통한 인재 양성은 SM의 중요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라며,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예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SM은 악기 지원, 청소년 음악 교육 지원, 공연 관람 지원 등의 다양한 형태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전세사기_숫자쏭
삼성전자
삼성화재
우리모바일
하이트진로
LG화학
신한금융
IBK
동국제약
동아쏘시오홀딩스
롯데웰푸드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신한투자증권
신한라이프
미래에셋
현대해상
하나증권
KB국민은행_2
어킵
우리은행
KB국민은행_1
KB국민은행_3
한화
im금융지주
HD한국조선해양
신한카드
우리은행
KB국민카드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