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10번째 신규 클래스 ‘보주’를 31일 업데이트했다. ‘보주’는 위치 계열의 마법 클래스이며 전방과 후방을 넘나들며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무력화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보주’는 강력한 마법 기술로 전투에서 전방과 후방을 유동적으로 지원하는 클래스로 설계되었다. 특정 파티원에게 순간이동해 전투를 돕는 동시에 적에게 이동 불가 효과와 상태 이상을 유발해 상대를 제압하는 전략적 역할을 수행한다. 강력한 보호와 지원 스킬로 파티 내에서 중요한 전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서버그룹 ‘도노반’도 함께 오픈되어 기존 서버그룹과는 별도로 일정 기간 동안 운영된다. 도노반 서버에서는 다른 서버 이용자와의 경쟁 없이 캐릭터 성장이 용이하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드랍률과 경험치 2배 증가, 무료 클래스 체인지, 사냥 버프 등 캐릭터 성장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2024년 10월 1일 이전에 마지막으로 접속한 복귀 이용자를 위해 특별 이벤트 던전을 준비했다. 복귀 이용자는 이 던전에서 성장 아이템과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안내는 '나이트 크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