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12˚C
맑음 대구 12˚C
맑음 인천 8˚C
맑음 광주 7˚C
맑음 대전 8˚C
맑음 울산 8˚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3˚C
건설

롯데건설, '꿈과 희망의 러브하우스' 주거개선 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4-11-22 11:05:00
주영수 롯데건설 전략기획부문장왼쪽과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이 ‘꿈과 희망의 러브하우스’ 94호 현판식에 참여했다사진롯데건설
주영수(왼쪽) 롯데건설 전략기획부문장과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이 ‘꿈과 희망의 러브하우스’ 94호 현판식에 참여했다.[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지난 21일 초록우산과 서울 서초구에서 가족돌봄아동가구를 위한 노후 주거환경 개선사업 ‘꿈과 희망의 러브하우스’(이하 러브하우스) 94호 봉사활동과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가족돌봄아동은 질병, 장애 등으로 거동이 불편한 가족을 돌보는 아동을 가리킨다. 이번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함께한 초록우산은 돌봄, 자립, 교육, 건강·안전, 주거 등의 영역에서 아동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롯데건설 임직원들과 초록우산 관계자들은 불에 타기 쉬운 물품을 정리하고 짐을 나르는 등 현장을 정돈하고 바닥 매트를 선물했다.

현관문 등 외장 도색과 함께 현판식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앞서 해당 가정에 장판 및 조명 교체를 비롯해 창호 및 화장실 공사, 배관 및 배선 정리, 단열벽체 설치, 현관문 외부 바닥 콘크리트 타설 등도 진행했다.

롯데건설과 초록우산은 화재에 취약한 전국 가족돌봄아동 5가구에도 러브하우스 89~93호를 진행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