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BMW그룹 코리아가 다음달 11일까지 'M 퍼포먼스 게러지'를 방문한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 퍼포먼스 게러지 카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M 퍼포먼스 게러지는 BMW 고성능 브랜드인 'M' 고객 특화 서비스 공간이다. 라운지 형태의 독립된 공간에서 M 모델의 유지, 관리와 다양한 M 액세서리 파츠(부품)에 대한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M 전용 워크 베이에서 자신의 차량 정비 과정을 살펴볼 수 있고 전문 어드바이저나 테크니션과 소통하며 정비 관련 궁금한 사항과 작업 진행 상황 등을 확인할 수도 있다.
현재 군포, 수원오토월드, 일산 자유로, 부산 해운대 등 총 4곳에서 게러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M 브랜드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게러지 방문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M 퍼포먼스 카본 파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파츠와 휠·타이어 세트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게러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일부 차량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20% 할인 혜택을 준다.
타이어 교체 혜택도 마련했다. BMW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인하 가격에 판매하고 교체까지 진행하면 최대 50%의 공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