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8 토요일
맑음 서울 6˚C
맑음 부산 9˚C
맑음 대구 8˚C
맑음 인천 5˚C
흐림 광주 8˚C
흐림 대전 6˚C
흐림 울산 10˚C
맑음 강릉 9˚C
맑음 제주 9˚C
금융

NH투자증권, '2025년 리더스 콘퍼런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광미 기자
2025-01-17 18:58:11

윤병운 사장 "고객 니즈 정의하고 만들어 가야"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이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2025년 리더스 컨퍼런스Leaders Conference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이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2025년 리더스 콘퍼런스(Leaders Conference)'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이코노믹데일리] NH투자증권이 전날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전 임원 및 부·센터장과 '2025년 리더스 콘퍼런스(Leaders Conference)'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콘퍼런스는 임원을 포함한 부서장급 리더 약 280명이 참석해, 사업 부문별로 미션을 부여받고 이와 관련한 구체적 실행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NH투자증권은 이번 행사에서 회사의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 조직의 목표와 실행 계획을 공유한 만큼 향후 실천력이 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를 목표로 리테일 비즈니스를 중점으로 한 사업 부문 간의 협업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또 그는 일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리더의 역할과 자세를 강조하고 최근 참석한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5'에서 엔비디아가 주도하는 패러다임의 변화가 얼마나 위협적이었는지도 설명했다.

행사에서는 신임 부서장 사령장을 수여하고 우수 조직·직원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이후 전은조 맥킨지앤컴퍼니 시니어파트너가 '2025년 글로벌 경영환경 및 대응방향' 강연을 맡았다. 

윤 사장은 임직원들에게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금융투자업계도 고객 니즈와 시장 환경에 따라 변화해 왔다"며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고객에 집중하고, 더 나아가 고객의 니즈를 우리가 정의하고 만들어 가야 한다"고 요청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
KB손해보험
농협
KB금융그룹 4/4
KB국민은행 2/3
부산은행
메리츠증권
익시오
KB금융그룹 1/4
KB금융그룹 2/4
신한금융
신한투자증권
CJ올리브영
KT
삼성
이마트
KB금융그룹 3/4
여신금융협회
삼성화재
KB국민은행 1/3
KB국민은행 3/3
HD한국조선해양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LG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