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2 수요일
안개 서울 2˚C
안개 부산 4˚C
대구 3˚C
안개 인천 2˚C
흐림 광주 3˚C
흐림 대전 2˚C
흐림 울산 4˚C
강릉 8˚C
흐림 제주 10˚C
산업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신입사원 만나 혁신 위한 도전 강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연수 기자
2025-02-12 10:06:12

"열정과 패기를 바탕으로 프로액티브 리더로 성장"

2025년 신입사원 환영행사 진행

한국앤컴퍼니그룹이 11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소재 하이테크 연구소 테크노돔에서 2025 한국앤컴퍼니그룹 신입사원 환영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이 11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소재 하이테크 연구소 테크노돔에서 '2025 한국앤컴퍼니그룹 신입사원 환영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이코노믹데일리]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그룹 신입사원들에게 혁신을 위한 도전을 멈추지 말자고 당부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11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소재 하이테크 연구소 테크노돔에서 열린 '2025 한국앤컴퍼니그룹 신입사원 환영행사'에 조 회장이 참가해 신입사원 등 임직원과 소통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자리엔 조 회장, 박종호 한국앤컴퍼니 대표, 안종선·이상훈 한국타이어 공동대표, 그룹 임직원, 신입사원 149명 등 총 200여명이 참가했다.

공식 행사에 앞서 신입 사원과 대화에 나선 조 회장은 "유튜브 생중계로 지금 이 모습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 가족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늘 행사는 한달 간 기본 교육을 마치고 진정한 한국앤컴퍼니그룹 구성원으로 첫발을 내딛는 긴 여정의 출발점"이라며 "열정과 패기 넘치는 여러분이 혁신과 도전의 프로액티브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그룹 최우선 가치로 '혁신'을 꼽으며 문제 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하자고 주문했다.

그는 "경영이든 업무든 '별일이나 문제 없이 모든 게 잘 된다'는 나태함이 가장 위험하다"며 "문제 의식을 갖는 것이 혁신의 출발점"이라고 강조했다.

조 회장은 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실패에 대한 포용력이 크다는 점을 소개하며 신입 사원들에게 멈추지 않는 도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우리가 삶이나 직장 생활을 대할 때, 실패가 두려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게 제일 나쁜 태도"라며 "가만히 있는 이상 혁신은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늘 실패할 각오를 하고 도전하자"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