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화요일
안개 서울 2˚C
맑음 부산 1˚C
맑음 대구 1˚C
안개 인천 3˚C
구름 광주 3˚C
맑음 대전 4˚C
흐림 울산 5˚C
흐림 강릉 6˚C
맑음 제주 6˚C
금융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고객 중심 서비스로 새 단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방예준 수습기자
2025-03-24 15:54:47

전자제품·매장 용품 장기 할부 지원

소상공인 맞춤형 정보 제공

롯데카드의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가 서비스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의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가 서비스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롯데카드]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카드는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를 고객 중심으로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의 정보 수집 편의성을 강화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사용자 경험(UX)을 적용했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주요 매출 △입금 내역 △맞춤 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홈 화면을 재구성했다.
 
디지로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띵샵'과 연계해 '사장님 마켓'도 개시했다. 사장님 마켓에서는 가맹점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전자제품, 매장 필수용품을 장기 할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즌별 추천 상품도 셀리 피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고객이 필요한 정보도 제공한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업해 고객 맞춤형 최신 소상공인 지원 정책 정보를 안내한다. 이 외에도 △가맹점 매출 거래 정보 통합조회 고도화 △금융 콘텐츠를 담은 '사장님 뉴스' △우대 수수료율 환급액 확인 기능 등을 통해 서비스를 강화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주 대상 서비스를 제공 중인 스타트업 등과 협업해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리는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디지로카앱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농협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넷마블
우리WON
우리은행_2
SK하이닉스
보령
우리은행_1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smilegate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