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8 화요일
맑음 서울 18˚C
맑음 부산 22˚C
맑음 대구 23˚C
맑음 인천 14˚C
흐림 광주 17˚C
흐림 대전 17˚C
구름 울산 21˚C
맑음 강릉 14˚C
흐림 제주 16˚C
IT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고전 명작 '제노니아'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지환 기자
2025-04-08 10:06:42

제노니아 주인공 '리그릿' 등장…퀘스트 통해 획득 가능

신규 시스템 '이둔의 마법' 추가…전투력 강화 버프 제공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가 제노니아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가 '제노니아'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와 명작 RPG '제노니아'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노니아’는 뛰어난 액션성과 화려한 그래픽, 몰입감 높은 스토리 전개로 글로벌 이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노니아’의 주인공 ‘리그릿’이 신규 서번트로 추가된다.

리그릿은 원작과 동일하게 대검을 활용하며 새벽별 교단 세력의 워리어 포지션으로 최전방에서 활약한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자신을 강화하고 대검으로 다수의 적을 여러 차례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그릿은 컬래버레이션 기념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최대 6명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다음 달 12일까지 주요 콘텐츠를 플레이한 뒤 이벤트 포인트를 모아 리그릿을 비롯해 △T1·T2 장비 승급 상자 △성장 재화 3종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팀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이둔의 마법’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됐다. 이둔의 마법은 ‘이둔의 서고’ 건설 시 활성화되며 △투박 △노말 △레전드 △신화 등 등급별로 다양한 마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등급이 높을수록 버프 효과가 강력해지며 같은 등급의 마법 3개를 모으면 상위 등급 마법으로 합성할 수도 있다. 이용자는 각자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마법을 선택·조합해 강력한 전력을 구축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엘라의 물약가방 정리’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그림 맞추기 미니게임을 플레이해 얻은 보상으로 △빛·암 속성 서번트 △T1·T2 장비 승급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지 청소’, ‘7일 접속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KB
넷마블
우리WON
경남은행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농협
부영그룹
SK하이닉스
우리은행_1
smilegate
보령
우리은행_2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