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7 목요일
맑음 서울 15˚C
맑음 부산 13˚C
맑음 대구 16˚C
맑음 인천 15˚C
구름 광주 11˚C
흐림 대전 13˚C
흐림 울산 12˚C
흐림 강릉 17˚C
맑음 제주 20˚C
건설

호반프라퍼티, 장애인의 날 맞아 지역사회 행사 공간 무상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5-04-15 14:45:44
아브뉴프랑 광교 광장에서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가 진행되고 있다사진호반그룹
아브뉴프랑 광교 광장에서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가 진행되고 있다.[사진=호반그룹]


[이코노믹데일리] 호반프라퍼티가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지역 행사에 공간을 무상 제공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나섰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호반프라퍼티는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이 주최한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를 위해 아브뉴프랑 광교 중앙광장을 무료 대관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공존하는 세상 감동적인 삶, With Us’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관내 장애인과 보호자, 후원인, 자원봉사자 등 350여 명이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발달장애인의 자기권리 주장대회와 장애인·비장애인이 함께하는 걷기대회, 장애 인식 개선 캠페인, 축하공연 등이 열렸다. 또한 아브뉴프랑 광교에 입점한 브랜드 ‘남도예찬’ 등은 참가자들에게 무료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등 후원에 동참했다.
 

호반프라퍼티는 청년 인재와 사회적 기업, 지역 주민을 위한 공간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과 업사이클 빌리지 행사 등 총 10회에 걸쳐 아브뉴프랑 공간을 무료로 대관한 바 있다.
 

호반프라퍼티 관계자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수원시 주민들과 함께한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브뉴프랑 전 지점에서 다양한 지역 밀착형 문화 행사를 후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반프라퍼티는 지난 5년간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총 9억원 규모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했다. 모기업인 호반그룹 역시 2018년부터 대중소기업 및 농어촌 상생협력기금으로 총 986억원을 출연하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자산운용
DB그룹
보령
KB증권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_2
넷마블
smilegate
경남은행
KB
메리츠증권
우리WON
우리은행_1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하나증권
SK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