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6 수요일
맑음 서울 22˚C
맑음 부산 18˚C
맑음 대구 27˚C
맑음 인천 19˚C
흐림 광주 19˚C
흐림 대전 21˚C
흐림 울산 21˚C
흐림 강릉 20˚C
맑음 제주 23˚C
산업

SK렌터카, 충남자동차매매사업조합과 상생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연수 기자
2025-04-16 09:59:50

올 7월 천안에 경매장 오픈 앞두고 조합 회원사 조기 가입

15일 SK렌터카 이정환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충청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도준록 조합장이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렌터카
15일 SK렌터카 이정환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충청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도준록 조합장이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렌터카]
[이코노믹데일리] SK렌터카가 15일 충청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과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SK렌터카는 이날 조합의 회원사로 가입하고, 조합과의 상생을 위한 운영 원칙을 준수하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SK렌터카는 오는 7월 충남 천안에 자체 자동차 경매장 오픈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렌터카는 경매장을 활성화하는 데 활용할 전망이다. 

SK렌터카는 자사가 직접 운영·관리한 차령 5~6년 미만의 양질의 중고차를 경매장을 통해 중고차 시장 내 공급하는 역할을 하고, 조합의 회원사들은 고객으로부터 매입한 오래된 연식의 중고차를 SK렌터카 경매장에 출품해 매물 다양성을 확대하는 등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지역 중고차 시장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의미 있는 첫걸음"이라며 "특히 경매장 정식 오픈 전에 조합 가입까지 신속히 승인된 것은 조합이 자사의 상생 협력 의지를 긍정적으로 평가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_2
메리츠증권
하나증권
우리은행_1
KB증권
경남은행
우리WON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smilegate
SK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DB그룹
넷마블
보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