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개정의 주요 내용은 △보장 범위 확대 △승합차종 가입 확대 △최대 보험 가입 일수 확대 등이다.
세부 개정 내용으로 법률 비용 지원금(형사합의금) 및 자동차 상해 특약을 신설했으며 보험 가입 일수를 기존 7일에서 10일까지 늘렸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휴에도 고객이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통해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동양생명, 통합 온라인 채널 ‘마이엔젤’ 개편 통해 고객 경험 개선 나서

마이엔젤은 업무·상품·마케팅이 결합된 통합 디지털 채널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 등 모든 채널에서 동일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채널 내 고객 히스토리 공유 기능을 도입해 업무 중단 시 상담원 연결을 통해 서비스를 이어서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 외에도 채널별로 관리하던 고객 데이터를 통합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령자 모드, 인터페이스 접근성 향상 등 정보 탐색 편의성도 높였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여 고객에게 더 향상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 ‘인클루전 플러스 8.0’ 통해 혁신 기업 육성 지원

올해로 8회째인 이번 프로그램은 신체·정신·재정적으로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소설벤처·사회적기업·비영리기관 등을 발굴해 투자하고 육성한다.
이클루전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15일까지 신청서 접수를 통해 10개 기업을 선정하며 선발된 기업들은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전문가 멘토링 △투자자 기업 활동(IR) 피칭·미팅 △1대1 대표 코칭 등의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얻는다.
또한 사업 진행 이후 상위 5개 기업을 선정해 투자 및 사원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