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업계에 따르면 제약·바이오 기업들은 가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화장품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100은 누적 판매량 320만포 돌파를 기념해 ‘과즙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시즌 한정 구성돼 77% 할인 판매가 적용됐다. 해당 세트는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 △애플사이다비니거 애사비 △마이핏 유기농 푸룬 100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마이핏 V멀티 비타민 이뮨128 2주년 에디션’과 ‘천년보감 산삼배양근 진’ 등 연령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함께 선보였다.

동아제약의 지주사인 동아쏘시오그룹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트렌드에 발맞춰 사회공헌 캠페인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사랑나눔바자회’가 기획됐으며 해당 행사는 동아제약이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자선 행사로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지역주민과 임직원 등 약 2000명이 바자회에 참여했으며 수익금 1억3100만원이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된 바 있다.

할인 제품에는 △30년 프리미엄 베스트셀러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프리미엄 장 건강 집중 케어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 △성장기 어린이 3중 케어 ‘듀오락 얌얌플러스’ △온 가족 함께 섭취하는 ‘듀오락 바이오 가드’ △기능성 쓴 메밀 황금미소와 CBT 유산균이 결합된 ‘듀오락 퀘르세틴’ 등이 포함됐다.
또한 신규 회원을 위한 체험팩 ‘여행 든든팩’, ‘맘&키즈팩’이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이와 함께 뷰티 브랜드 ‘락토클리어’, ‘듀오랩’의 대표 제품들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혜택 강화 외에도 유산균 화장품 입문 고객을 위한 증정 이벤트와 전통 디자인 브랜드 ‘호호당’과 협업한 특별 사은품이 10만원에서 30만원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되는 것도 특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