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데일리 유통 브리프]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하브모어 합병, 이마트 먹거리 반값 할인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5.07.03 목요일
흐림 서울 27˚C
맑음 부산 26˚C
흐림 대구 29˚C
안개 인천 25˚C
흐림 광주 25˚C
구름 대전 26˚C
흐림 울산 27˚C
흐림 강릉 28˚C
맑음 제주 26˚C
생활경제

[데일리 유통 브리프]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하브모어 합병, 이마트 먹거리 반값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5-07-02 09:38:21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웰푸드가 인도 자회사 ‘롯데 인디아’와 ‘하브모어’의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 이마트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를 개최한다. 신세계푸드 강승협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1일 오산공장을 찾아 현장 근무자를 격려했다.


◆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하브모어 합병 완료…“연매출 1조원 목표”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롯데 인디아 전경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롯데 인디아 전경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인도 자회사 ‘롯데 인디아’와 ‘하브모어’의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 지난해 7월 양사 이사회 의결을 거친 이번 합병은 롯데 인디아가 하브모어를 흡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합병을 기점으로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고, 두 회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를 바탕으로 롯데 인디아는 오는 2032년까지 ‘연 매출 1조원’을 목표로 한다.
 
롯데 인디아는 이번 통합으로 북부, 남부, 서부를 아우르는 지역 커버리지를 보유하게 된다. 물류 및 생산 거점 통합으로 운영 효율화도 기대된다.
 
약 330억원이 투입된 하리아나 공장의 ‘빼빼로’ 첫 해외 생산 기지 구축도 올해 하반기 가동을 목표로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롯데 인디아는 푸네 신공장 가동 및 빼빼로 신규 도입을 통해 올해 15%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이마트, 4일부터 주요 생필품·먹거리 최대 50% 할인
 
이마트 고레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 포스터 사진이마트
이마트 '고레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 포스터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오는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한 마리에 3000원대인 ‘어메이징 완벽치킨’과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100g)은 10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수박도 반값이다. 이마트는 5일 단 하루 ‘파머스픽 당도선별수박(8kg미만)’을 정상가 2만원대에서 1만원대로 할인 판매하는 등 ‘파머스픽 당도선별수박’, ‘씨가 적어 먹기 편한 수박’ 모든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다.
 
이외에도 광어, 강도다리, 송어, 전복, 멍게 등 국산 해산물로 구성된 ‘오복물회(팩)’를 행사카드 결제 시 7000원 할인한다.
 
또한 탄산음료, 냉면, 슈레드·크림큐브 치즈, 냉동 돈까스, 국산두부, 상온커피(단품) 등을 전품목(일부제외)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 강승협 신세계푸드 대표, 오산공장 찾아 현장 근무자 격려
 
강승협 신세계푸드 대표이사가 경기 오산시 신세계푸드 오산공장 피자 생산라인에서 설비 안전사항을 듣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강승협 신세계푸드 대표이사가 경기 오산시 신세계푸드 오산공장 피자 생산라인에서 설비 안전사항을 듣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강승협 대표이사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지난 1일 오산공장을 찾아 현장 근무자를 격려했다.
 
강 대표는 생산 라인을 돌아보기에 앞서 최근 오산공장에서 신속한 응급 조치로 동료의 생명을 지킨 직원들에게 우수 사원 시상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은 신세계푸드 오산공장 피자 생산 라인의 남민우 사원과 협력회사 직원 2명 등 총 3명으로, 지난 5월 16일 오산공장에서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현장 동료에게 신속한 응급조치와 심폐소생술(CPR)을 실시해 동료의 생명을 구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안전한 작업 환경을 위해 오산공장, 성수공장, 이천공장 등 전 생산시설에 △유해위험설비 인터록 장치 도입 △비상정지장치 점검 등 안전 사고 예방 조치를 강화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SK
우리은행_1
롯데건설
KB
셀트론
동아쏘시오홀딩스
KB국민은행_4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라이프
KB국민은행_3
LG
CJ
e편한세상
kb
sk네트웍스
sk
농협
우리은행_2
LG생활건강
KB손해보험
벤포벨
롯데카드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
KB국민은행_2
SK하이닉스
우리카드
이마트_데일리동방
빙그레
LG
삼성
쿠팡
삼성증권
위메이드
NH농협
DB그룹
대신
KB국민은행_1
하나증권
한국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