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3 일요일
서울 28˚C
흐림 부산 29˚C
흐림 대구 32˚C
인천 27˚C
광주 28˚C
대전 28˚C
흐림 울산 28˚C
흐림 강릉 28˚C
흐림 제주 30˚C
금융

하나금융, 혹서기 취약 어르신 위한 '보양식'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지다혜 기자
2025-08-03 15:21:13

복지관 찾아 전복삼계탕 800인분 식사 대접

삼계탕·초계국수 등 담은 행복상자 100개 지원도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혹서기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하나금융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혹서기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하나금융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
[이코노믹데일리]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혹서기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그룹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혹서기 취약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기록적인 폭염으로 체력 저하와 건강 문제가 우려되는 고령층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이 진행됐다.

먼저 전복삼계탕 800인분을 준비해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한 어르신들의 점심 식사로 대접했으며, 그룹 임직원이 직접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어르신들이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더불어 거동이 불편하거나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초계국수 등 무더위 속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을 담은 행복상자를 만들어 100여곳의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이번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포용 사회를 구현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농협
종근당
농협
신한은행
SK증권
넷마블
우리은행_2
부영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롯데
우리은행_1
삼성자산운용
여신금융협회
한미그룹
국민카드
신한투자증권
신한금융
한화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