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7 월요일
구름 서울 3˚C
맑음 부산 9˚C
맑음 대구 9˚C
흐림 인천 4˚C
흐림 광주 6˚C
흐림 대전 4˚C
흐림 울산 6˚C
흐림 강릉 4˚C
흐림 제주 10˚C
생활경제

"정보보호 관리 우수"…교촌에프앤비, 치킨 업계 최초 ISO 인증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5-11-17 16:04:38
신현민 교촌에프앤비 정보보호센터장왼쪽과 임성환 BSI 코리아 대표오른쪽가 ISO27001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신현민 교촌에프앤비 정보보호센터장(왼쪽)과 임성환 BSI 코리아 대표(오른쪽)가 ISO27001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이코노믹데일리] 교촌에프앤비는 치킨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정보보호시스템 인증기관인 BSI(영국왕립표준협회) 코리아로부터 국제표준 정보보호 관리체계 ‘ISO/IEC 27001:2022’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ISO/IEC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정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정보보호 표준 인증이다.

교촌은 정보자산을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관리체계를 갖춘 자격을 인정 받아 BSI 코리아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교촌은 이번 국제 인증을 기반으로 국내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인증 추진, ISO27001 유지·갱신 체계 강화, 보안 프로세스 고도화 등을 통해 정보보호관리체계의 지속적 개선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당사의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고객과 시장으로부터 신뢰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라며 “회사의 정보 자산 특히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보안 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교촌
NH투자증
카카오
경주시
신한금융지주
포스코
db
NH
삼성증권
롯데캐슬
SC제일은행
KB국민은행
한화
하나금융그룹
삼성화재
신한투자증권
삼성전자
kb금융그룹
한화투자증권
하이닉스
씨티
신한은행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