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0 토요일
서울 7˚C
구름 부산 7˚C
흐림 대구 -1˚C
흐림 인천 6˚C
흐림 광주 7˚C
흐림 대전 6˚C
맑음 울산 8˚C
강릉 5˚C
흐림 제주 11˚C
IT

넥슨, '아주르 프로밀리아'로 코믹월드 메인 스폰서 첫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청빛 기자
2026-01-09 16:21:55

만쥬게임즈 신작 판타지 RPG, 서브컬처 현장서 첫 대규모 공개

게임사 최초 메인 스폰서로 참가…체험형 부스·휴식 공간 지원

넥슨이 국내 서비스를 맡은 만쥬게임즈의 아주르 프로밀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코믹월드 330 일산 포스터 사진넥슨
넥슨이 국내 서비스를 맡은 만쥬게임즈의 '아주르 프로밀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코믹월드 330 일산' 포스터. [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만쥬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판타지 월드 RPG '아주르 프로밀리아'가 '코믹월드 330 일산'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코믹월드 330 일산'은 국내 최대 규모의 만화·애니메이션 동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게임사가 최초로 메인 스폰서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메인 스폰서십은 서브컬처를 함께 만들어가는 창작자와 관람객을 지원하는 '서브컬처 서포터'로서의 취지를 담았다고 넥슨은 설명했다. 넥슨은 관람객 편의 강화를 위해 전시 공간을 확대하고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마련하는 등 관람 환경 개선을 지원한다.

또한 행사 현장에는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체험형 부스를 구성해 관람객의 동선과 체험 과정이 자연스럽게 콘텐츠로 이어지도록 할 계획이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국내 서브컬처 팬들의 최대 축제인 '코믹월드 330 일산'에 '아주르 프로밀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용자분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를 즐기고 '아주르 프로밀리아'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온전히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주르 프로밀리아'는 '벽람항로' 개발사 만쥬게임즈가 PC·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판타지 월드 RPG로 넥슨이 국내 서비스 판권을 확보하고 운영과 서비스, 마케팅 전반을 담당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이마트
kt
KB손해보험
신한은행
한화
농협
신한금융
미래에셋
kb금융그룹
태광
삼성증권
우리은행
신한금융그룹
부산은행
삼성전자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유플러스
삼성화재
LG
KB국민은행
이지스자산운용
삼성물산
현대오일뱅크
손해보험
HD한국조선해양
cj
kb금융그룹
kb캐피탈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