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영
onthespot@economidaily.com
기사 제보하기
최신기사
-
티웨이항공·소노호텔앤리조트, 특가 프로모션 진행..."항공에서 숙박까지"
티웨이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이달 18~24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선 및 일본, 중화권, 동남아, 유럽·미주, 중앙아시아, 대양주 등 58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로 노선별로 상이하다. 선착순 특가 항공권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국내선 2만6000원, 일본 4만5700원, 중화권 7만1200원, 동남아 7만5300원, 유럽·미주 28만7800원, 중앙아시아 8만9800원, 대양주 12만974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KOREASEP' 을 입력하면 항공권을 동남아 최대 25%, 중앙아시아 최대 20%, 일본 최대 15%, 중화권 최대 12%, 유럽·미주·대양주 최대 10%, 국내선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연계한 숙박 할인 쿠폰은 국내 소노호텔앤리조트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이다. 해당 쿠폰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항공권 예약 고객에 한해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이 적용되는 곳은 소노캄 제주·여수·거제, 소노벨 경주, 소노문 해운대의 패밀리·스위트 객실이다. 할인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사업장 및 객실 타입별로 상이하다. 이 외에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면 10만원 웰컴 쿠폰팩, 발권 수수료 무료,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알림, 회원 한정 추가 할인 코드 등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욱 편리하게 여행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5-09-18 16:38:37
-
삼성전자, '개인 맞춤형 기능 제공' One UI 8 업데이트 시작
삼성전자가 원 UI 8(One UI 8) 업데이트를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도화된 멀티모달 기능과 다양한 기기에 최적화된 이용자 경험(UX)과 개인 맞춤형 기능 등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1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원 UI 8 업데이트는 갤럭시 S25 시리즈를 시작으로 지원 대상 기기를 연내 확대할 예정이다. 갤럭시 S 22~24 시리즈, 갤럭시 Z 폴드·플립 4~6, 갤럭시 탭 S8~10 시리즈, 갤럭시 A시리즈 등에서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원 UI 8'은 개인 맞춤형 제안 등 AI 경험을 제공하며 강력한 보안 기술로 정보를 보호한다. '나우 브리프(Now Brief)'는 교통 상황, 주요 알림, 헬스 등 더 많은 정보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사용자는 구독 현황과 관심사를 기반으로 음악과 영상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 워치 기반의 맞춤형 건강 인사이트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원 UI 7에 처음 적용된 '나우 바(Now Bar)'에서는 전화, 방해금지 모드, 삼성 월렛 등의 애플리케이션(앱) 활동을 플렉스윈도우에서 추가로 보여주고 더 많은 서드파티(제3자) 앱과도 연동돼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제미나이 라이브는 구글 검색 서비스로 화면 또는 카메라 공유 기능을 사용해 기존의 텍스트 기반 검색 방식에서 벗어나 즉각적인 음성 답변을 제공한다. 인공지능(AI) 사용이 확대됨에 따라 개인화된 AI 기반 기능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규 보안 설루션인 '킵(KEEP)'도 도입했다. 갤럭시의 '퍼스널 데이터 엔진(PDE)'에서 사용되는 킵은 기기의 보안 스토리지 영역 내에 앱별로 분리된 암호화 저장 공간을 생성해 각 앱이 자신의 민감한 정보에만 접근할 수 있고 다른 앱의 정보에는 접근할 수 없도록 제한한다. 더욱 강력해진 '녹스 매트릭스(Knox Matrix)'는 기기가 심각한 위험에 처하면 자동으로 삼성 계정에서 로그아웃 처리해 삼성 계정 기반 서비스로의 접근을 차단하고 위협이 확산하는 것을 방지한다. 연결된 갤럭시 기기 전반에 알림을 보내 사용자가 보안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한다. One UI 8 업데이트는 한국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등 차례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5-09-16 10:46:13
-
-
-
-
한국타이어, BMW '뉴 X3'에 타이어 3종 공급..."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 연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BMW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3'의 4세대 모델 '뉴 X3'에 신차용 타이어 3종을 공급한다. 8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BMW와 기술 협업을 통해 X3 차량에 최적화된 전용 타이어 개발에 성공했다. 해당 차량에는 초고성능 퍼포먼스 타이어 '벤투스 에보 SUV',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겨울용 고성능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 X' 등 SUV 전용 타이어 3개 제품이 장착된다. 먼저 벤투스 에보 SUV는 최신 트레드 설계와 최신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최적 컴파운드를 제공한다. 이에 특정 성능이 향상되면 다른 성능이 저하되는 트레이드 오프(Trade-Off) 현상을 극복했다. 다이나프로 HPX는 뛰어난 핸들링과 제동 성능을 갖춘 SUV 전용 올시즌 타이어다. 'M+S(진흙과 눈)' 인증을 획득해 진흙, 눈길, 마른 노면, 젖은 노면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한다. 윈터 아이셉트 에보3 X는 겨울철 모든 노면 조건에서 탁월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프리미엄 SUV 전용 겨울용 타이어다. 비대칭 트레드 및 지그재그형 그루브 디자인 적용으로 눈길에서 강력한 견인력, 제동력, 핸들링 성능 등을 뒷받침한다. 이 외에도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1년 BMW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를 시작으로 '1, 2, 3, 4, 5 시리즈', SUV 모델 'X1, X3, X5', 플래그십 모델 '뉴 7시리즈' 등 핵심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BMW와의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2025-09-08 10:28: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