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유통레이더] 공영쇼핑·이마트·한샘몰·배민·롯데제과·파리바게뜨·풀무원 外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6˚C
흐림 부산 11˚C
흐림 대구 6˚C
맑음 인천 7˚C
맑음 광주 6˚C
맑음 대전 6˚C
흐림 울산 8˚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0˚C
생활경제

[유통레이더] 공영쇼핑·이마트·한샘몰·배민·롯데제과·파리바게뜨·풀무원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부장
2020-10-20 15:58:50

[사진=한샘몰 제공]


◆한샘몰, 내달 2일까지 가구·생활용품 할인행사

한샘이 온라인쇼핑몰인 한샘몰에서 내달 2일까지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행사를 연다.
20일 한샘에 따르면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할인행사는 ‘슬기로운 홈콕생활’로 주제가 정해졌다. 집을 홈시네마로 꾸밀 수 있는 ‘노코드 영사스크린’은 기존 가격 대비 44% 할인해 판매한다. 빔프로젝터,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등 전자기기는 최대 34%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식탁 위에서 요리하는 ‘데일리 멀티 쿠커’ 미니오븐으로도 사용 가능한 ‘데일리 오븐토스터기’ 등 다양한 상품이 할인전에 포함됐다.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 가을·겨울 아웃도어 대전

이마트가 오는 오는 28일까지 텐트, 그늘막, 침낭, 캠핑체어, 배낭, 등산복 등 캠핑·등산 용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빅텐 패밀리그늘막’을 기존 4만9900원에서 행사카드로 구매 시 3만4930원에 판매하며, ‘에센셜침낭’은 30% 할인된 6930원에, ‘빅텐 피크닉체어’는 903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버팔로 심플3단스틱(6900원)’, ‘버팔로 아르젠배낭(28ℓ, 2만3200원)’도 초저가로 기획했다.
가을, 겨울 아웃도어족을 위한 방한 용품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레드페이스 구스자켓’은 정상가 대비 37% 할인된 4만9,000원에 기획했으며, ‘코몽트 패딩자켓’은 행사카드 구매 시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K2 세이프티 방한용품(귀마개·넥워머·방한장갑)’을 행사 카드 구매 시 각 20% 할인된 6320·7920·1만9920원에 판매하는 방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배민 제공]

◆배민 '전국별미' 카테고리 오픈 "지역 소상공인 희망 키운다"

배달의민족이 새로운 카테고리 '전국별미' 서비스를 오픈했다.
20일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전국별미' 서비스를 확대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국별미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형태의 서비스다.
현재 전국별미에는 경상남도와 제주도에 있는 소상공인 업체 11곳이 입점해 45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주 뿔소라, 경남 하동 재첩국, 거제 죽순어묵 등 육류, 수산물부터 곡류, 과일, 유제품, 가공식품까지 전국 별미 음식이 판매된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 론칭 5주년 특집전

공영쇼핑과 수협이 공동 기획한 국내 유일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魚Love쇼)'가 방송 5주년을 맞았다.
'어랍쇼'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2015년 10월 21일 영광 굴비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시청자를 찾아갔다.
첫 방송 이후 240여개의 상품을 소개에 주문수량 74만건, 주문금액 350억원 이상을 판매해 우리 수산물 소비 활성화에 지원군 역할을 해내고 있다.
21일에는 '어랍쇼' 방송 5주년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선정해 5시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는 △송금희 간장게장(오전 10시3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자연산손질촉촉오징어(오후 2시40분) △제주은갈치(오후 5시40분) △법성포참맛굴비(오후 8시40분) △한입금게장(오후 11시45분)을 판매한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코로나 시대 안부 묻는 ‘Say Hello’ 글로벌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빼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특히 올해는 동일한 내용의 광고를 카자흐스탄, 러시아, 중국, 싱가폴 등 해외에도 방영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의 주요 콘셉트는 ‘Say Hello’, 즉 ‘안부 나눔’이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로 비록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만은 가까이하자는 뜻에서 빼빼로를 통해 서로 간의 안부를 전하는 내용이다. 해외 광고에는 ‘Say Hello with Pepero’, 국내 광고는 ‘빼빼로로 안부를 전해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SPC 제공]

◆파리바게뜨, 감자 농가 돕기 위해 '강원도 감자빵' 2종 추가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파리바게뜨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선보이는 강원도 감자 제품 2탄으로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 2종은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빵 속에 강원도 감자로 만든 담백한 감자 소(맛을 내기 위해 빵 안에 넣은 재료)를 넣어 고속도로 휴게소의 대표 간식인 '알감자'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과 모양을 구현한 ‘강원도 알감자빵’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강원도 감자와 고소한 치즈, 달콤한 옥수수가 어우러진 ‘통감자 치즈빵’(10월 말 출시) 등이다.
모든 제품은 ‘두백 감자’ 등 강원도에서 재배되는 감자를 사용했다. ‘두백 감자’는 쪄서 먹으면 포슬포슬한 식감과 함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내는 국산 품종이다.
SPC그룹은 코로나19 확산과 장마, 태풍 등으로 피해를 입은 감자 농가를 돕기 위해 강원도 평창군과 '농산물 소비 활성화 MOU'를 맺고 '행복상생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 올가홀푸드, ASC 인증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 출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ASC 인증 새우로 만들어 안심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중화요리 전문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은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안전하게 키워 ASC 인증을 받은 새우만을 사용했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국내산 밀로 만든 튀김가루를 입혀 전문점에서 맛보는듯한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튀김옷과 새우의 맛이 잘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기기 좋다. 자극적이지 않아 쉽게 물리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입맛을 돋울 매콤달콤한 칠리소스는 따로 동봉되어 취향에 따라 부어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다.
레시피도 쉽고 간단하다. 프라이팬에서 180도 가열된 기름에 약 3~4분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를 180도에서 7~8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SK하이닉스
종근당
kb
부광약품
NH투자증
퇴직연금
기업은행
퇴직연금
NH
하나금융그룹
삼성화재
DB손해보험
KB금융지주_1
포스코
신한은행
녹십자홀딩스
KB퇴직연금
KB퇴직연금
KB금융지주_2
한국투자증권
KB퇴직연금
씨티
nh농협은행
KB금융지주_3
신한라이프
한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