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예식은 스몰·혼수는 프리미엄”…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판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6˚C
흐림 부산 11˚C
흐림 대구 6˚C
맑음 인천 7˚C
맑음 광주 6˚C
맑음 대전 6˚C
흐림 울산 8˚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0˚C
생활경제

“예식은 스몰·혼수는 프리미엄”…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05-26 10:51:42

‘최유라쇼’ 통해 빌레로이앤보흐, 일렉트로룩스, 노몬 등 해외 리빙 브랜드 집중 판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예식·신혼여행을 간소화하는 대신 프리미엄 혼수를 구매하는 신혼부부들이 증가함에 따라 빌레로이앤보흐, 일렉트로룩스 등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를 집중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리빙 상품 주문액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으며, 이중 단독 및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은 6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인 결혼시즌으로 꼽히는올해 3월부터 현재까지 해외 리빙 브랜드 주문액은 약 510억 원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했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고객들의 선호도와 인지도가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주방용품 및 가전, 인테리어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7일(목) 오후 9시40분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27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6인조 홈세트’를 판매한다. 100만원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5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약 1만 건, 주문금액 88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독일 황실에서 사용할 정도로 정교하고 디자인이 뛰어나며, 혼수용품으로 인기가 높다.

29일(토) 오전 9시20분에는 스웨덴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의 ‘인덕션 센스보일’을 판매한다. 지난 2월 론칭 방송에서 주문수량 1070세트, 주문금액 15억 원을 기록하며 매진을 달성했으며, 끓는 상태를 인덕션 스스로 감지해 물이 넘치기 전에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내달 3일(목) 오후 8시40분에는 스페인 핸드메이드 시계 브랜드 ‘노몬’의 ‘바르셀로나 벽시계’를 단독 론칭한다. 인기 연예인들이 인테리어 상품으로 이용하며 국내에서도 유명해진 브랜드로, 천연 호두나무 소재로 바르셀로나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했다. ‘바르셀로나 시계’는 ‘노몬’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100만원이 넘는 고가이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신혼집 인테리어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내달 3일(목) 오전 11시부터 60분 동안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의 ‘실라간 냄비 3종’을 판매한다. 또한 소형 에어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6일(일) 오후 7시 올해 5월 출시된 ‘LG 이동식 에어컨’을 론칭하는 등 고품질의 주방용품, 가전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로 예식, 신혼여행 비용을 줄이고 혼수에 투자하는 신혼부부들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에 홈쇼핑에서는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의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쇼핑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고품질에 고객 선호도와 인지도를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
KB퇴직연금
한화
부광약품
SK하이닉스
신한라이프
kb
종근당
씨티
삼성화재
기업은행
하나금융그룹
DB손해보험
신한은행
KB퇴직연금
녹십자홀딩스
퇴직연금
NH투자증
KB금융지주_1
nh농협은행
한국투자증권
KB금융지주_2
KB금융지주_3
퇴직연금
포스코
우리은행
KB퇴직연금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