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12˚C
구름 부산 14˚C
흐림 대구 13˚C
맑음 인천 11˚C
흐림 광주 12˚C
흐림 대전 12˚C
흐림 울산 10˚C
흐림 강릉 6˚C
흐림 제주 12˚C
생활경제

대전신세계, 프리미엄 '호텔 오노마' 첫 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08-18 06:18:27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가 중부권에 새로운 프리미엄 호텔을 선보인다. 이달 27일 문을 여는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는 '호텔 오노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을 처음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호텔 오노마는 신세계센트럴시티가 운영하는 첫 독자 브랜드다. 세계 최대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제휴했다. 뉴욕 허드슨 야드와 맨하탄 타워, 록본기 힐즈 등을 디자인한 록웰을 비롯해 세계적인 건축 설계사가 인테리어를 맡았다.

193m 높이 신세계 엑스포 타워에 5~7층, 26~37층까지 15개층으로 들어선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객실, 레스토랑까지 특별한 경험을 제공, 일상에 활력을 더한다. 또 각종 연회를 위한 최고 시설과 환경도 갖추고 있다.

오노마라는 이름은 명성·이름·빛을 뜻하는 고대 그리스어에서 출발했다. 호텔 로고는 에너지가 유기적으로 순환하는 움직임을 표현했다. 고객 몸과 마음, 정신까지 최적 균형 상태를 유지하도록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다.

호텔 오노마는 이달 초부터 메리어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오픈 이후 한 달 동안 주말은 이미 만실일 정도로 인기가 높다. 사전 예약 고객 대부분은 연인, 가족 단위다. 신세계는 코로나19로 호캉스족이 늘며 새로운 럭셔리 호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것으로 보고 있다. 300명 한정 피트니스 멤버십의 연회원 멤버십 사전 예약 역시 단기간 마감됐다.

객실 수는 171개다. 이 중 스위트룸은 13개, 프리미엄 객실은 30개 이상이다. 친환경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 어메니티, 특별히 엄선한 팔레데떼 스페셜 티와 미니바 메뉴까지 갖추고 있다.

식음 시설은 뷔페 레스토랑인 '타운하우스', 와인과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타운하우스 바',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는 '오노마 카페', 캐주얼한 이탈리아식 식사 메뉴가 돋보이는 '오노마 라운지'로 구성돼 있다.

뉴욕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경력을 자랑하는 총주방장이 맡아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주변 지역 로컬 식자재를 적극 활용해 일반 뷔페나 연회, 레스토랑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개성 있는 메뉴도 선보인다.

호텔 오픈 기념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타운하우스 조식의 '오노마 모닝 트릿', 가족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스포츠 몬스터'와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 입장권 포함 패키지 등 호텔 내 시설 이외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박주형 신세계센트럴시티 대표는 "신세계 DNA를 담은 호텔 오노마를 처음으로 중부권에 열게 됐다"며 "미식과 여가를 넘어 건강과 문화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중부권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텔 오노마가 들어서는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는 지역 최대 규모 랜드마크다. 쇼핑은 물론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새롭게 시도한 신개념 미래형 백화점으로 신세계 13번째 점포다. 27일 공식 오픈에 앞서 25일과 26일 이틀간 사전 공개한다.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는 8개층 매장 백화점과 193m 높이 신세계 엑스포 타워로 구성돼 있다. 지하 3층~지상 43층, 연면적은 약 8만6000평(28만4224㎡), 백화점 영업면적만 약 2만8100평(9만2876㎡)으로 신세계백화점 세번째로 큰 매머드급 점포다.

쇼핑은 물론 과학과 문화, 예술 등을 아우르는 콘텐츠도 가득하다. 신세계만의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카이스트와 손잡고 만든 과학 시설, 대전·충청 최초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아쿠아리움, 예술 작품이 가득한 아트 전망대, 대전을 가로지르는 갑천을 조망할 수 있는 옥상정원 등 다양한 체험형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신세계가 쌓아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성한 지역 상권 최적화 브랜드도 눈길을 끈다. 오픈과 동시에 선보이는 구찌·보테가베네타·발렌시아가·펜디·생로랑·셀린느·몽클레르·브루넬로쿠치넬리·로저비비에·톰포드·예거르쿨트르·파네라이·불가리·피아제·쇼메 등 인기 럭셔리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 패션·뷰티·잡화·식품·생활 등 부문에서 격이 다른 브랜드를 선보인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
KB금융지주_2
NH투자증
SK하이닉스
퇴직연금
포스코
우리은행
녹십자홀딩스
퇴직연금
신한라이프
DB손해보험
신한은행
한화
KB퇴직연금
부광약품
KB퇴직연금
씨티
kb
종근당
KB금융지주_1
하나금융그룹
nh농협은행
KB퇴직연금
삼성화재
한국투자증권
KB금융지주_3
기업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