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대상㈜ 청정원이 유럽식 정통 파스타의 풍미를 살린 ‘갈릭&어니언 토마토 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청정원 ‘갈릭&어니언 토마토 파스타’는 파스타 조리에 필요한 면과 소스를 함께 동봉해 유럽식 정통 파스타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물 한 스푼(50cc)에 파스타 면을 볶은 후 동봉된 소스와 치즈 파우더를 넣으면 맛과 풍미가 살아 있는 파스타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갈릭&어니언 토마토 파스타’에는 높은 토마토 함량으로 화제를 모은 청정원의 ‘구운마늘과 양파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가 싱글 파우치 형태로 제공된다. 덕분에 간단한 조리만으로 토마토의 진한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신제품 출시로 청정원 가정간편식(HMR) 파스타는 ▲갈릭&어니언 토마토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오일 파스타 ▲크림 로제 파스타 ▲알프레도 크림 파스타 4종으로 확대된다. 국내 스파게티 소스 시장 1위 브랜드인 청정원은 소비자들이 ‘제대로 된 파스타’를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파스타 소스를 활용한 HMR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대상 관계자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맛이 훌륭한 면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청정원 파스타 소스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HMR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