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영상] 크래프톤, '칼리스토 프로토콜' 지스타 트레일러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2-11-18 16:27:28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이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 참가해 신작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시연했다. 
 
크래프톤은 지스타 부스 내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12월 2일 공식 출시 전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 존과 트레일러 영상관을 마련했다. 지스타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칼리스토 프로토콜 시연을 위해 안전 요원의 연령 확인 후 2시간 이상 대기했다. 
 

크래프톤_지스타 2022_칼리스토 프로토콜 무대 이벤트 [사진=크래프톤]


실제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들은 ▲‘어두운 조명과 격리된 방에서 혼자 플레이 하니 긴장감과 몰입감이 넘쳤다’ ▲‘사운드가 심리적으로 옥죄는 느낌이라 너무 무서웠다’ ▲‘공포 게임을 무서워하지만 실제로 플레이 해보니 완성도가 높아 공식 출시가 기대된다’ 등 생생한 방문후기를 남겼다. 지스타 방문객들은 오는 20일(일)까지 칼리스토 프로토콜 시연에 참여할 수 있다. 

크래프톤 지스타 부스에서는 칼리스토 프로토콜 외에도 ‘PUBG: 배틀그라운드’, ‘문브레이커(Moonbreaker),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 등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를 가진 독립 스튜디오들의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크래프톤 지스타 부스 및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래프톤 지스타 공식 웹사이트 및 크래프톤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한통운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lx
보령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하이닉스
NH투자증권
신한금융
경남은행
kb_지점안내
우리은행
KB희망부자
기업은행
넷마블
국민은행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대원제약
DB
스마일게이트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미래에셋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