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0˚C
맑음 부산 4˚C
맑음 대구 -0˚C
맑음 인천 3˚C
흐림 광주 6˚C
흐림 대전 -3˚C
흐림 울산 8˚C
강릉 5˚C
흐림 제주 11˚C
IT

넷마블, 세븐나이츠·마구마구2023·파라곤·마블퓨처 등 주요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2-19 15:12:50

마구마구2023 [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 ‘16차 특별 라이브 부스트 선수’를 선보이는 등의 업데이트를 했다.

‘특별 라이브 부스트 선수’는 한 주 동안 훌륭한 성적을 보여준 선수들을 ‘위클리 MVP’ 또는 ‘위클리 BEST’로 선정해 다음 회차 전까지 민첩, 제구력 등의 능력치를 강화시켜주는 시스템이다.

16회 차를 맞은 이번 ‘특별 라이브 부스트 선수’에는 KIA 타이거즈의 소크라테스 선수, KT 위즈의 소형준 선수 등이 ‘위클리 MVP’로 선정되었으며, NC 다이노스의 손아섭 선수, SSG 랜더스의 서진용 선수 등이 ‘위클리 BEST’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라이벌 매치가 진행되는 기간에 이용자들이 라이벌 클럽 선수들로 구성된 팀으로 ‘실시간 듀오 경기’에 참여할 경우 ‘거니’, ‘희귀장비재료팩’ 등을 얻을 수 있는 ‘클럽 라이벌 매치’를 진행한다.

또, 원하는 팀과 선수로 대결을 펼쳐 성장시키는 PvP 이벤트 ‘선수육성모드’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선수육성모드’를 활용해 선수를 강화시키는 한편 ‘강화상승권’, ‘프리미엄 치어리더팩’, ‘보석’, ‘거니’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타임 리미트 △조각 모음 △핫타임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 푸시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고급치어리더팩’, ‘프리미엄야구카드팩’, ‘강화상승권’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이외에도 내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잠재력개발권’, ‘완벽개발권’, ‘다이아야구카드팩’ 등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은 18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으로 마구마구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세븐나이츠2 바리온[사진=넷마블]


◆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은 공격형 딜러로 긴 사거리를 가진 영웅을 저격하며, 공격력에 비례해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낙인 효과를 통해 저격한 대상을 지속적으로 공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바리온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꺾이지 않는 의지’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600개와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보유한 펫의 레벨을 성장시키고 펫 레벨업에 따라 도감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펫 성장 시스템’과 ‘펫 성장 도감’도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3일까지 신규 방치형 필드 이벤트 ‘샤이의 보물상자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에서 드롭되는 보물 상자를 활용하여 전설 영웅 선택권, 개방된 장신구 제작재료 선택 상자, 영웅 소환 티켓(10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레벨 달성도에 따라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영혼석, 전설 엘릭서를 지급하는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3월 16일까지 펫 스텝업 소환 미션 달성 시 ‘전설 플러스 펫 소환권 조각’을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펫 스텝업 소환 스페셜 미션’도 실시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파라곤디오버프라임[사진=넷마블]


◆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이기 앤 스코치(Iggy & Scorch)'를 추가했다.

‘이기 앤 스코치’는 독특한 비주얼로 전장을 누비는 개구쟁이 듀오로, 마법사 포지션의 영웅이다. 이들은 불타는 발사체를 뱉거나, 불타는 기름병을 던져 적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갖고 있다. 특히 ‘이기’는 모든 적을 자동으로 공격하는 포탑을 던져, 전장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또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등급에 따라 보상을 받는 '명예 시스템'을 선보였다. 플레이 역량에 따라 명예 포인트가 주어지며, 포인트 획득량이 많을수록 높은 등급을 얻는다. 

이외에도 발렌타인 데이 기념한 스킨 4종, ‘이기 앤 스코치’의 스킨 2종, 아이템 프리셋, 빠른 구매상점 등을 추가하였으며, 일부 영웅들과 주요 아이템 '데키마 원석류', '파괴자의 돌' 등의 밸런싱을 조정하였다. 

얼리액세스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5:5로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는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전작인 '파라곤'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전략적 변수를 대폭 높여 3D TPS MOBA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검은 구원자 브란즈'[사진=넷마블]

◆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검은 구원자 브란즈’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영웅 ‘검은 구원자 브란즈’는 어둠 속성의 근거리 탱커로 도끼를 휘둘러 적을 공격하며, 받는 모든 피해가 감소하는 ‘괴력’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둠의 힘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발사체를 발사하는 능력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14일까지 플레이 가능한 스페셜 보스 ‘거룩한 수호자 섬광의 도끼’를 공개했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 뿐 아니라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멀티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기존 4단계 구성인 스페셜 보스 난이도를 6단계까지 확장해 각 단계 클리어 시 더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발렌타인 데이 기념 ‘발렌타인 초콜릿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7일까지 무한던전, 넥서스 소환, 거대보스, 영웅보스 등 미션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카카오’를 획득하고, 룬모험 플레이를 통해 ‘생크림’을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사진=넷마블]


◆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캐시 랭(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을 추가하고, ‘앤트맨’, ‘와스프’, ‘M.O.D.O.K.’ 등이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레전더리 배틀 신규 테마 ‘퀀텀 컨퀘스트’를 오픈했다. 이 테마에서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 등장하는 영웅과 배경으로 구성된 총 3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레전더리 배틀 중 첫 번째 스테이지에 입장만 해도 1성 ‘캐시 랭’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쉴드 아카데미와 가이드 퀘스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앤트맨’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추가하고, ‘M.O.D.O.K.’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와스프’와 ‘자이언트맨’의 신규 각성 스킬 등을 업데이트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