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마일게이트, 레트로풍 액션 어드벤처 '헌트 더 나이트' 사전판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4-09 16:06:11

스페인 문라이트 게임즈의 레트로풍 다크 액션 '헌트 더 나이트' 13일 출시

출시 앞서 글로벌 단독 사전판매 돌입, 15% 할인 쿠폰 제공

레트로풍 액션 어드벤처 ‘헌트 더 나이트’ 사전판매 시작[사진=스마일게이트]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스페인 인디게임 개발사 문라이트 게임즈가 개발하고 일본에 위치한 다국적 퍼블리싱팀 단겐(断言) 엔터테인먼트가 유통하는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 ‘헌트 더 나이트’의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헌트 더 나이트’는 레트로 스타일의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낮은 인간이, 밤은 괴물이 지배하는 끔찍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적진에 뛰어 들어 콤보를 구사하는 빠른 템포의 역동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맞는 플레이스타일과 함께 보스별 맞춤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통해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헌트 더 나이트’는 앞서 소개됐던 트레일러와 데모 버전을 통해 게임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와 고어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도트 그래픽으로 독특한 액션 게임을 기다린 게이머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감을 모은바 있다.

‘헌트 더 나이트’ 오는 13일(목)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스토브인디는 ‘헌트 더 나이트’의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단독으로 사전판매를 진행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국민은행
kb금융그룹
우리은행
KB희망부자
KB증권
기업은행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신한금융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경남은행
보령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하나증권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