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엔씨, 신작 'THRONE AND LIBERTY', 베타 참가자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5-19 17:28:17

총 1만명 규모 테스터 모집…참가자로 선정된 5천 명의 이용자가 친구 1명씩 초대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TL 플레이 가능…1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실시

전국 11개 도시에서 TL을 사전 플레이해볼 수 있는 거점 PC방 운영

엔씨(NC) ‘THRONE AND LIBERTY’, 베타 테스트 참가자 발표[사진=엔씨]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의 신작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발표했다.
 
신청자는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TL 테스터로 선정된 5천명의 이용자는 1명의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코드를 받는다. 친구 초대 코드는 테스트 마지막 날까지 등록 가능하다. 테스트는 5월 24일 오후 4시부터 30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18일부터 TL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전국 11개 도시에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기존 10개 지역(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에 ‘NC 다이노스’의 연고지 창원을 더해 총 11개 도시의 거점 PC방에서 TL을 플레이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이벤트 참여 시 ‘그래픽 카드, 키보드, 모바일 기프티콘, 인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TL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증권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한국유나이티드
KB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SK하이닉스
대한통운
우리은행
e편한세상
한화
신한금융
종근당
미래에셋
LX
DB
신한은행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