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라이엇 게임즈,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체험하며 배우고 느끼는 우리 문화·역사 교육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2˚C
맑음 부산 4˚C
흐림 대구 -0˚C
맑음 인천 3˚C
흐림 광주 4˚C
흐림 대전 -4˚C
흐림 울산 7˚C
흐림 강릉 4˚C
흐림 제주 11˚C
IT

라이엇 게임즈,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체험하며 배우고 느끼는 우리 문화·역사 교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08-22 08:07:51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8/21(월)부터 하반기 참가자 모집

9월 초부터 연말까지 매월 2회 진행… 신청자 대상 추첨 통해 참가자 선발

참가자 대상 후기 작성 이벤트 신설해 우수 후기자에 경품 증정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교육 현장 사진라이엇 게임즈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교육 현장 [사진=라이엇 게임즈]

[이코노믹데일리] 라이엇 게임즈가 플레이어 대상 역사 교육 프로그램인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를 다음날 9일부터 재개한다. 

라이엇게임측은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는 라이엇 게임즈가 만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어오고 있는 '문화재 지킴이' 사회 환원 활동의 일환으로 우리 문화유산의 중요성을 환기하고자 올해 3월부터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역사 교육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진행한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 및 개편한 것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총 1,489명이 참가를 위해 신청했으며 실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160명에 달했다. 혹서기 동안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휴식기를 가졌으며 9월부터 프로그램을 재가동할 예정이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월 2회씩 총 8회로 기획됐으며 △서촌 미식 탐방 및 △낙산 타악기 공연 체험이 교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촌 미식 탐방은 서촌 옛길과 근대 서울의 건물을 둘러보고 우리 지역 제철 식재료를 맛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낙산 타악기 공연 프로그램에서는 한양 도성길을 거닐은 후 라이엇 게임즈의 곡으로 편성된 타악기 공연을 관람 및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회차별 일정과 모집 기간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준을 충족하는 유효 신청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하며, 선정된 플레이어는 문자와 이메일로 참가 확정 방법을 안내받는다. 하반기 프로그램의 첫 회는 8/21(월)부터 8/24(목) 오후 11:30분까지 원정대 신청 페이지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