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9˚C
맑음 부산 12˚C
맑음 대구 10˚C
맑음 인천 8˚C
구름 광주 11˚C
맑음 대전 9˚C
맑음 울산 11˚C
흐림 강릉 10˚C
흐림 제주 14˚C
건설

호반그룹, 대한적십자사에 5억원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3-12-21 12:18:45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왼쪽 첫째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왼쪽 둘째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왼쪽 셋째이 기부금 전달식 진행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호반그룹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왼쪽),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가운데),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이 기부금 전달식 진행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호반그룹]

호반그룹은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5억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호반그룹 김선규 회장, 김대헌 기획총괄사장,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 이상천 사무총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국내외 재해 이재민 구호, 저소득층 생계지원, 보건·안전교육 등 적십자의 생명을 살리는 인도주의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성금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호반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호반그룹의 꾸준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후원에 감사하며, 호반그룹의 성금이 그 목적에 맞게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부로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의 적십자 누적 기부액은 총 17억원을 돌파했다. 호반그룹은 올해 자연재해 피해 복구 및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 어린이 지원 등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