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지다혜의 알쓸보카] 모든 가맹점 할인·적립…무실적X무제한 할인카드 '눈길'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금융

[지다혜의 알쓸보카] 모든 가맹점 할인·적립…무실적X무제한 할인카드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지다혜 기자
2024-02-10 06:00:00

우리 '카드의정석 EVERY 1', 무조건 1% 할인

하나 '트래블로그 신용', 페이 결제 시 적립↑

※ '알쓸보카'는 '알'아두면 '쓸'데있는 '보'험 및 '카'드 업계의 머리말을 합성한 것으로, 한 주간 주요 보험·카드 업계의 따끈따끈한 이슈, 혹은 이제 막 시장에 나온 신상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마음이 포근해지는 주말을 맞아 알뜰 생활 정보 챙겨 보세요! [편집자 주]
 
자료사진 사진픽사베이
자료사진 [사진=픽사베이]
[이코노믹데일리] 최근 고물가 부담으로 할인 한도 제한 없이 연회비마저 저렴한 '무조건 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카드사들도 고객 소비패턴에 따라 할인율을 다르게 하거나 간편결제 특화 상품을 내놓는 등 서비스 차별화에 나섰다.

10일 카드 비교 플랫폼 카드 고릴라에 따르면 신한 '신한카드 Deep Dream'은 출시된 지 7년이 지났어도 아직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신용카드다. 모든 가맹점에서 0.7% 기본적립 해주며 DREAM 영역에서는 2.1~3.5% 적립해 준다.

DREAM 영역에는 △할인마트 △편의점·잡화 △영화·커피 △해외 △이동통신요금이 포함돼 생활 지출 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쉽게 체감할 수 있다.

롯데 'LOCA LIKIT 1.2'는 무조건 모든 가맹점에서 1.2% 할인되고 온라인 결제는 1.5% 할인된다. 그 어떤 조건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우리 '카드의정석 EVERY 1'은 어떤 지출을 하든 무조건 1% 할인해 준다. 전월 카드를 50만원 이상 썼다면 5000~2만원까지 추가할인이 된다.

삼성 '삼성 iD SIMPLE 카드'는 기본 0.7% 할인되지만,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이라면 1%로 할인율이 높아진다. 따라서 큰 금액을 쇼핑할 때 유용하며 여기에 쇼핑멤버십 50%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간편결제에 특화된 무조건 카드도 있다. NH농협 'zgm.the pay카드'는 기본 1% 할인에 온라인 간편결제 시 1.2% 할인해 준다. NH페이로 온라인 결제하면 1.7%로 할인율이 높아진다. 간편결제 할인은 월 10만원까지 할인 한도를 적용해 넉넉하다.

하나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기본 1% 적립에 하나 원큐페이로 결제하면 1.3% 적립된다. 여행업종에서 3% 적립을 월 5만점까지 제공해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사용을 고려해 볼 만하다.

앱테크에 특화된 무조건 카드는 삼성 '모니모A'다. 기본 0.5% 적립과 더불어 삼성금융그룹의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모니모A'에 7일 이상 로그인했다면 1%로 적립률이 올라간다.

여기에 보험 10% 적립, 생활필수영역 2% 적립 등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은 '모니머니 리워드'로 해주는데 모니머니로 전환 후 모니모 앱에서 카드대금으로 쓰거나 현금화할 수 있다. 한마디로 소비가 곧 앱테크로 전환되는 카드로 볼 수 있다.

BC 'GOAT BC 바로카드'는 국내 최대 1.5%, 해외 최대 3% 적립되며 연간 300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적립된 포인트의 10%가 추가 적립된다.

NH농협 'zgm.고향으로카드'는 기본 0.7% 적립, 주말 1% 적립 혜택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했을 경우 주말 기부 지역과 전국 농협판매장 및 농협주유소에서 1.7% 적립된다. 적립 받은 건은 실적 인정도 받을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
삼성화재
삼성증권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물산
부영그룹
신한카드
HD한국조선해양
종근당
우리은행_3
신한금융
기업은행
롯데케미칼
컴투스
하나증권
한화
SC제일은행
키움증권
하나금융그룹
롯데카드
바이오로직스
KB증권
KB_페이
하나증권
NK Bank
빙그레
탁센
신한은행
동아쏘시오홀딩스
미래에셋증권
sk
농협
롯데카드
신한금융그룹
kb캐피탈
cj프레시웨이
한국증권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