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 화요일
서울 13˚C
부산 11˚C
대구 10˚C
인천 13˚C
광주 12˚C
대전 12˚C
흐림 울산 13˚C
흐림 강릉 12˚C
제주 18˚C
IT

 NHN, 서브컬처 게임 '스텔라판타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2-13 17:07:47

국내 포함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으로 중국 제외 모든 글로벌 국가 판권 획득

NHN, 서브컬처 게임 장르 도전…게임성 바탕으로 성공적인 출시 및 서비스 확신

NHN ‘스텔라판타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NHN, ‘스텔라판타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코노믹데일리] NHN은 링게임즈와 서브컬처 게임 ‘스텔라판타지’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텔라판타지’는 링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 대응 수집형 RPG로,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높은 완성도의 비주얼과 미소녀 3D 캐릭터의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NHN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중국을 제외한 모든 글로벌 국가의 판권을 갖고 퍼블리싱을 진행하게 됐다. 

링게임즈는 글로벌 히트를 기록한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성공을 이끌었던 주요 제작진이 2019년 설립한 게임사다. 현재 2024년 연내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정교하고 수준 높은 액션 플레이와 캐릭터 콜렉터블 장르의 장점을 절묘하게 결합한 '스텔라판타지'를 제작 중이다.

‘스텔라판타지’는 서브컬처 게임 이용자들을 타겟으로 제작하는 게임답게, △전문 시나리오팀을 투입한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 간의 서사에 공들인 풍부하고 흥미로운 게임 스토리라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 4로 제작한 수려한 캐릭터 모델링도 눈 여겨 볼 만하다. 

각 캐릭터의 체형은 물론, 무기를 모두 다른 디자인으로 준비하고 개별 애니메이션 연출까지 제작하는 등 캐릭터들이 각자 고유의 개성을 가질 수 있게 제작했다. 또, △실시간 4인조 동시 전투 액션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운용하는 플레이 경험이 가능하다.

전투 도중 캐릭터를 자유롭게 변경하여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이외 캐릭터도 AI 기능을 통해 실시간 전투 참여 및 지원에 나선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를 비롯한 보스전과 PvE(플레이어 대 환경)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NHN이 ‘스텔라판타지’를 통해 서브컬처 게임 장르에 도전하게 됐다”며, “‘스텔라판타지’의 고유한 게임성에 NHN이 보유한 다수의 퍼블리싱 경험과 게임 서비스 노하우가 더해지는 만큼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 및 서비스를 확신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
KB퇴직연금
씨티
우리은행
NH투자증
우리은행
KB금융지주_2
퇴직연금
하나금융그룹
종근당
포스코
SK하이닉스
KB퇴직연금
kb
녹십자홀딩스
신한은행
DB손해보험
부광약품
퇴직연금
KB금융지주_3
삼성화재
KB퇴직연금
DGB그룹
nh농협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NH
신한라이프
한국투자증권
KB금융지주_1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